OBT 앞두고 '1,000인이 만드는 청풍명월’ 등 다양한 마케팅

▲ 청풍명월 박하선 티저 페이지
[게임톡] 드디어 '청풍명월'에 박하선이 떴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저스트나인(대표 김진상)에서 개발한 온라인 낚시게임 '청풍명월'에서 홍보모델 ‘박하선’ 티저 페이지를 금일 전격 오픈 한다고 15일 밝혔다.

'청풍명월'은 전세계 유명 명소를 여행하며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캐주얼 낚시게임으로, 오는 28일(수) 대망의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박하선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포함한 티저 페이지를 오픈한 것.

먼저, 홈페이지를 통해 '청풍명월'의 홍보모델인 박하선의 티저 영상 2종을 공개한다. 박하선은 영상에서 특유의 밝고 귀여우면서도 엉뚱한 모습을 선보이며, 낚시에 대한 자신의 생각과 일상 속 낚시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와 함께 월페이퍼와 스크린세이버도 제공되며, 이후 박하선은 '청풍명월' 홍보 영상과 포스터, 이벤트 등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더불어 오는 4월 5일까지 ‘1,000인이 만드는 청풍명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강을 비롯해 서천 앞바다, 욕지도 등 게임 내 구현돼 있는 국내 낚시터의 실제 풍경을 찍어 올리면, 사진 1,000장으로 박하선 포토모자이크가 완성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최신형 카메라와 24인치 LED모니터, 문화상품권,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네오위즈게임즈 조웅희 사업부장은 “공개서비스(OBT)에 앞서, 티저 페이지를 통해 '청풍명월'을 먼저 선보이게 됐다.”며 “따뜻한 봄, 이용자 분들이 '청풍명월'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티저 영상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cm.pmang.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