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던전앤파이터' 앰배서더이자 유명 인플루언서 보겸과 함께 촬영한 특별 영상이 화제다. 영상에서는 올 겨울 던전앤파이터에서 받을 수 있는 초특급 선물을 순차 소개했다.
보겸은 "우리 시청자 여러분 보이루. 반갑습니다. 보겸입니다. 연말 크리스마스가 다가왔다. 항상 크리스마스가 다가올 시기에는 작다면 작고 크다면 큰 무언가 감당할 수 없을 만한 그런 사이즈의 무언가를 준비했다. 그때까지 잠시만 기다려달라. 아디오스"라며 기대감의 시동을 걸었다.
보겸이 시청자들을 말할 때 뒤에서 한 커플의 여자친구가 남자친구에게 선물 너무 고맙다고 말한다. 그 말을 들은 남자친구는 따뜻하게 안아주며 걸어간다. 보겸은 쓸쓸하게 '나는 누가 선물 안 주나"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보겸은 "올겨울 크리스마스에도 역시 던전앤파이터인가. 이번 보상은 무엇을 주려나"라고 말하며 선물을 향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길을 걸어가던 보겸은 아라드 주민센터 방송을 켠다. 스마트폰에는 네오플 라이브 마케팅 부서 사원인 이태윤의 모습이 나타난다. 그는 보겸에게 "이번 윈터 페스티벌 보상이요? 몰라요?"라고 말한다.
이태윤의 반응에 보겸은 12강화(8재련) 무기, 전직 변경의 서, 버프 강화 칭호, 미스트코어, 원샷 장비 증폭서 등 자신이 원하는 선물 리스트를 하나씩 나열한다.
보겸은 갑자기 멈춰 서더니 "12강 방어구도 좋긴 한데 그냥 화끈하게 13강 무기는 안 되나?"라고 말한다. 보겸이 받고 싶은 선물을 모두 말하자 하늘에서 눈과 함께 나열했던 선물이 모두 쏟아진다.
던전앤파이터는 올겨울 많은 유저가 따뜻하고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보겸이 언급한 아이템들을 모두 선물할 예정이다. 클론 레어 아바타, 시브의 보조 장비 보주는 PC방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신규 업데이트로는 일부 직업 성능 리뉴얼, 이면 경계, 일부 직업 도트 리뉴얼, 헌터 신규 직업, 아스라한: 안개의 신 레이드, SNK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등 기대할 만한 콘텐츠를 순차 선보일 예정이다. 선물과 업데이트 규모만 봐도 던전앤파이터를 입문, 복귀하기에 최적의 시기다.
보겸의 겨울 영상을 시청한 유저들은 "보겸도 앞으로 꽃길만 걷길 기원한다", "이번 혜택 역대급이긴 하다", "광고 재밌네", "목소리에서 활기가 느껴진다", "보황 클라스", "던전앤파이터 영상 센스 대박이네", "한손에총들고 이번에 얼마나 스펙 올릴지 기대가 된다", "보겸과 던전앤파이터 모두 파이팅" 등 응원을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