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이 신작 MMORPG ‘프라시아 전기’의 세부 게임정보를 담은 프리뷰를 3월 2일 오전 11시에 공개한다.
프리뷰에서는 이익제 디렉터, 임훈 부디렉터가 출연해 인게임 플레이 영상과 함께 게임 콘텐츠, 스토리, 클래스, 협업 과정에서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 ‘프라시아 전기’의 콘텐츠들을 자세히 소개하고 정식 출시일도 공개할 계획이다.
같은 시간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캐릭터명 사전 선점 이벤트도 시작한다. 플레이어는 공개된 서버 중 하나를 선택해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명을 미리 정할 수 있다.
‘프라시아 전기’의 세계관과 게임성을 담은 시네마틱의 티저 영상을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티저를 통해 엘프에게 점령당한 최후의 국가 ‘프라시아 왕국’에서 펼쳐지는 인간과 엘프의 군상극을 감상할 수 있다. 본편 영상은 3월 2일 공개한다.
이익제 디렉터는 “프리뷰를 통해 많은 플레이어분들께서 기대하고 계시는 ‘프라시아 전기’의 콘텐츠를 소개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라며 “MMORPG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갈 ‘프라시아 전기’ 만의 재미를 프리뷰로 먼저 확인해 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라시아 전기’는 몰입감 높은 스토리텔링, 연출, 그래픽, 액션 등 압도적인 퀄리티와 그간 경험할 수 없었던 자유도 높은 실시간 전쟁 시스템이 특징이다. 지난 2월 16일부터 사전등록에 돌입했으며 공식 페이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추가 게임 정보도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