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서비스 플랫폼 OP.GG는 OP.GG 모바일 앱이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OP.GG는 지난 5월 ‘iF 프로덕트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상을 받았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에서 시작된 국제 디자인 공모전이다. 독일 iF 프로덕트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매년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제품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등 총 3가지 부문에서 수상을 선정하고 있으며 ‘레드닷’ 아이콘은 세계적으로 좋은 디자인을 나타내는 인증마크로 여겨지기도 한다.  

OP.GG 모바일은 게임 데이터 서비스의 모든 기능을 모바일 기기에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앱 서비스다.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이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OP.GG 디자인 총괄을 맡은 김종근 씨는 “OP.GG에서 만들어가는 서비스가 또 우수성을 인정받아 디자인에 참여한 모든 직원들은 물론 전사적으로 의미 있는 수상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 많은 영역에서 디자인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주력하겠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OP.GG는 5500만명의 월간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이다. 웹사이트, 모바일 앱, 데스크톱 앱을 통해 사용자들의 게임 경험을 향상시켜주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