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블뉴런 임성민 사업본부장(좌)과 OP.GG 사업전략셀 이강은 셀장이 업무협약을 맺었다.
님블뉴런 임성민 사업본부장(좌)과 OP.GG 사업전략셀 이강은 셀장이 업무협약을 맺었다.

넵튠 자회사 님블뉴런이 OP.GG와 양사 협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협업 영역을 넓혀 양사간의 시너지 효과를 끌어올리겠다는 계획이다. 양사는 그 1단계로 각 사의 서비스 영역에 브랜드를 노출하는 방안을 합의했다

님블뉴런은 자사가 개발한 ‘이터널 리턴’ 게임 내에 이모티콘 및 특별 스킨 등 OP.GG 전용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다.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이터널 리턴 e스포츠 및 게임 방송에서 OP.GG 브랜드를 노출하기로 했다.

OP.GG는 현재 제공하고 있는 이터널 리턴 전적 검색 사이트 및 다양한 OP.GG 웹사이트에 이터널 리턴 브랜드를 노출한다. 이후에도 이터널 리턴의 브랜딩 및 커뮤니티 활성화를 지원하기로 했다.

님블뉴런 임성민 사업본부장은 "기존에 제공하던 전적 검색 서비스를 넘어서 게임 데이터 연구 활용, 협업 이벤트 개최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이터널 리턴의 핵심 가치를 전달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OP.GG는 5500만명의 월간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이다. 웹사이트, 모바일 앱, 데스크톱 앱을 통해 사용자들의 게임 경험을 향상시켜주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