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출시를 앞두고 스페셜 방송 '소통하세나'를 23일 저녁 7시 라이브 플랫폼 네이버 NOW.에서 공개한다.
인기 게임 유튜버 G식백과 김성회와 이현경 아나운서, 넷마블넥서스 안준석 개발PD가 출연하여 약 1시간 가량 진행된다. 안준석 PD는 이용자들이 보내온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관련 질문에 솔직하게 답하고, 심층 인터뷰 코너를 통해 게임 개발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또 6월 25일부터 진행한 인플루언서들의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방송을 돌아보며 개발자로서 하고 싶었던 이야기도 들려줄 예정이다.
7월 28일 국내 정식 출시 예정인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원작의 특성을 잘 살린 작품으로 손꼽힌다. 하이엔드 그래픽을 적용해 가장 세븐나이츠다운 그래픽을 자랑하며, 프리클래스와 영웅변신 시스템으로 세븐나이츠 영웅으로 변신하는 재미와 전략적인 전투를 선사한다.
넷마블은 ‘7777 세나레볼 원정대 이벤트’, ‘일곱 영지 계승자 자격 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7777 세나레볼 원정대는 오는 27일 오전 11시까지 사전등록을 완료하면 총 7777명에게 론칭 후 선보일 10만9000원 패키지를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다.
'일곱 영지 계승자 자격 테스트'는 퀴즈를 풀고 획득한 인증서를 통해 24K 세븐나이츠 황금 영웅 카드(7명)와 아이패드 프로(2명), 호주 왕복 항공권(1명),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2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주는 이벤트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사전등록 참가자에게 3성 레이첼 영웅과 5만 골드, 3성 경험치 카드 5장, 그랑시드 항구 코스튬을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