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언리얼 엔진 5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 행사는 언리얼 엔진 5와 에픽의 에코시스템 제품군을 활용해 만든 작품 콘테스트다. ‘올 여름 떠나고 싶은 자신만의 휴양지'라는 주제로 7월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학생과 일반 두 부문으로 나눠 진행한다. 언리얼 엔진에 관심 있다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해상도 1920x1080 이상, 30초 이상의 영상으로 만들어야 한다. 심사는 언리얼 엔진 5 기능의 활용도, 비주얼 퀄리티, 연출의 완성도 및 독창성의 3가지를 고려할 방침이다. 수상작은 8월 말 에픽게임즈 코리아의 공식 채널을 통해 공지된다.
1등 수상자에게는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80 Ti 그래픽카드, 2등은 델 32 4K UHD 게이밍 모니터 G3223Q, 3등은 로지텍 MX 키보드 마우스 세트를 준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언리얼 티셔츠를 제공한다.
박정철 에픽게임즈코리아 대표는 "최근 성황리에 마친 '시작해요 언리얼'은 언리얼 엔진 5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는 기회였으며, 이런 기대에 부응하고자 이번 챌린지를 기획했다"며 "언리얼 엔진과 에픽게임즈의 에코시스템을 이루는 툴과 서비스들을 활용해 만들어질 독창적인 결과물들이 벌써부터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