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밍테크(Booming Tech)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온라인 전략 RPG ‘컨커러스 블레이드(Conqueror's Blade)’의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4월 1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4월 1일부터 시작된 이번 컨커러스 블레이드 2주년 행사는 지난 2년 동안 게임을 아껴주고 응원해준 국내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준비한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하면 서비스 2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전 세계 유저들이 전달한 축하 메시지 및 게임 문구&표어(캐치프레이즈)가 성벽 곳곳에 부착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를 배경으로 셀카를 촬영해 본인의 트위터 계정에 올리며 ‘#컨커러스 2주년 축하해’라고 해시태그를 달아 게재하면 된다.

부밍테크 측은 추첨을 진행해 오는 4월 13일, 이벤트 입상자를 발표하며 1등에게는 철화 계약 30일을 비롯해 랜덤 정교 병기 상자, 랜덤 에픽 병기 상자, 고대 전장의 서신, 전설 병기 선택 상자 등 게임 내 가장 값어치 높은 혜택을 전달할 계획이다.

2등부터 4등까지 총 9명의 유저도 별도로 추첨해 철화 계약 30일과 랜덤 정교 병기 상자를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해당 트윗에 ‘좋아요’ 3개를 받은 유저에게는 기본 보상으로 인게임 내에서 프리미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철화 계약 14일을 지급한다.

‘컨커러스 블레이드’ 2주년 페스티벌도 함께 개최된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유령의 주화, 전투 의지, 정복의 칼날 등 게임 내 전속 아이템들을 대거 수령 가능하다. 부밍테크 측은 국내 유저들이 접속 가능한 아시아 서버에서 활약 중인 전체 유저들을 위한 ‘군정관 퀘스트’, 그리고 ‘만우절 이벤트’도 별도로 실시한다. 

부밍테크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자체 서비스를 시작한 뒤 한국 시장에서 매일 증가하는 유저 수가 2배 가까이 상승했고, 일일 이용자 수(DAU) 또한 1.5배 상승한 수치에 주목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관심을 끌어올릴 업데이트, 그리고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전개해 이 같은 열기가 식지 않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