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게임 플랫폼 더 샌드박스가 시프트업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더 샌드박스에서 시프트업의 게임인 ‘데스티니 차일드’ IP(지식 재산권)를 활용한 NFT와 시프트업 랜드(LAND)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 샌드박스 내 유저들은 더 샌드박스에서 복셀(Voxel, 3D 블록) 형태로 제작된 ‘데스티니 차일드’ IP 기반의 NFT 애셋(Asset)을 무료로 사용하거나 구매할 수 있게 되며, NFT 애셋을 사용해 게임, 놀이공원, 홈파티, 콘서트, 소셜 이벤트 등 자신만의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

또한, 더 샌드박스 내에 시프트업 랜드(LAND)도 조성되어, ‘데스티니 차일드’의 캐릭터와 세계관을 담은 메타버스 콘텐츠를 준비 중이다.

더 샌드박스 한국사업총괄 이승희 이사는 “시프트업의 더 샌드박스 메타버스 합류를 환영한다”라며 “앞으로 더 샌드박스에서 데스티니 차일드의 팬들이 게임 플레이를 넘어, 새로운 경험을 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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