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TAKU(블루타쿠)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CBT)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의 CBT는 오는 6월 2일부터 9일까지 총 8일간 진행되며, 선착순 과 추첨을 통해 2000명으로 진행된다. 안드로이드OS 이용자라면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참여는 게스트 계정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이번 테스트는 게임 안정성을 점검하고 유저 피드백을 수렴할 예정이며, 이를 바탕으로 정식 출시에서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는 2000년대 호리코시 코헤이 작가의 인기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이다. 총 인구의 80%가 개성이라는 초능력을 가진 허구의 세계에서 히어로를 꿈꾸는 소년이 빌런에 맞서 싸우는 원작 스토리를 자유도 높은 오픈월드에 담아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의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다양한 보상과 함께 목표 사전예약자 수 돌파 시마다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