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국내 첫 비공개 알파(Closed Alpha) 테스트에 돌입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아블로 이모탈’이 한국 플레이어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21일부터 최대 3000명의 추가 테스터 공개 모집에 돌입한다.
이모탈 비공개 알파 참가자는 구글 플레이 사전 예약자 중 무작위 선정되었으며 이번 추가 모집은 어제 발표된 참가자 명단에 아쉽게 포함되지 못한 플레이어에게 또 한 번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공개 모집은 공식 이벤트 페이지 및 네이버 등 두 채널에서 동시 진행된다.
먼저, 디아블로 이모탈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26일까지 최대 1000명을 추가 모집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본인의 배틀넷 계정으로 로그인 후 현재 유효한 구글 플레이 이메일 계정을 입력하면 자동 접수된다. 무작위 전자 추첨된 당첨자는 5월 28일부터 비공개 알파에 참여 가능하다.
네이버에서는 2주 간에 걸쳐 총 2000명을 모집한다. 당첨자는 2차례에 나눠 선정되며, 1차 당첨자는 5월 28일부터, 2차는 6월 4일부터 테스트에 참여 가능하다.
응모 시작일인 21일을 기준으로 만 18세 이상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구글 플레이 사전 예약이 필수다. 양쪽 이벤트 동시 응모는 가능하나, 더 많은 수의 플레이어에게 참여 권한을 제공하기 위해 중복 선정은 되지 않는다.
당첨자에게는 발표일날 테스트 안내 메일이 개별 전송될 예정이다. 추가 모집된 테스터는 적어도 몇 주간의 게임 체험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