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부터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통한 쾌적한 2차 CBT 준비 중

▲ 아스테르온라인 '파이터'
[게임톡]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는 샨다게임스(대표 탄쥔자오)에서 개발한 <아스테르온라인>(http://aster.wemade.com)의 2차 비공개 테스트에 앞서 14일부터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를 실시한다.

이번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는 15일부터 시작하는 2차 비공개 테스트에서 앞서 원활한 접속과 게임 진행을 위해 준비됐다.

지난해 12월 15일부터 18일(4일간)까지 진행한 1차 비공개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아스테르온라인>은 이용자들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해 현지화에 박차를 가하며 2차 테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이번 테스트 기간에 신규로 회원 가입을 하면 가입자 전원에게 오픈 베타 테스트 시 사용 가능한 특별 코스튬과 게임 내 사용이 가능한 캐시를 제공한다.

또한 2차 비공개 테스트 기간 내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화이트 데이’를 맞이해 200명을 추첨해 초콜릿 기프트콘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관광 상품권과 푸짐한 상품이 준비 된 주말 이벤트와 레벨 달성 이벤트를 <아스테르온라인> 2차 비공개 테스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스테르온라인> 2차 비공개 테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aster.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