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크리티카' 방송 이벤트 신청하면 푸짐한 상품 증정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오늘 만 레벨 스테이지 3종을 추가하고, 26일부터 ‘크리티카 초액션 BJ 선발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티카 초액션 BJ 선발전’ 이벤트는 아프리카TV와 제휴하여 진행되는 것으로 아프리카TV BJ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크리티카' 유저 대상으로 하는 시청자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된다.

‘초액션 BJ’로 선발되기 위해서는 먼저 4월 26일부터 5월 2일까지 '크리티카' 캐릭터를 신규로 생성해 15레벨 이상을 달성하고, 참가 신청 기간 내 '크리티카' 방송을 진행하면 된다.

이 기간 동안 심사를 거쳐 최종적으로 ‘초액션 BJ 9인’으로 뽑힌 BJ들은 5월 4일부터 17일까지 '크리티카' 방송을 진행해 레벨업 미션을 수행하게 되는데, 미션을 완료한 ‘초액션 BJ 9인’에게는 달성 레벨에 따라 아이패드 미니, 문화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또한 '크리티카' 일반 유저들도 이벤트에 참여 가능할 수 있는데, 아프리카TV 일반 시청자 중 ‘초액션 BJ 9인’과 함께 이벤트 참여를 신청한 유저 총 900명과, '초액션 BJ 9인'의 생방송 장면을 캡쳐해 올린 50명의 유저를 매일 추첨해 각각 아프리카TV 퀵뷰 아이템 30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4월 25일부터 매일 '온타임 이벤트'도 진행, 오늘부터 2주간 평일 오후 6시, 9시와 주말 오후 3시, 6시, 9시에 접속한 유저들에게는 각각 '활력의 증표', '루크시아나의 눈물', 강화석과 부활석, 룬 상자를 제공한다.

한편 '크리티카'는 오늘 만 레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에테르포스 700 이상의 입장 제한이 있는 최상위 난이도 스테이지 3종을 신규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드로이드 생산 공장'과 '시련의 틈 상급', '광기 어린 연금술사의 공방 3층'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높은 수준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특히 ‘드로이드 생산 공장’은 총 다섯 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단계 별로 다른 종류의 드로이드들이 모두 등장하는 독특한 구성으로 유저들에게 색다른 콘텐츠의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초액션 BJ 선발전’ 이벤트와 신규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 (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