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4 안에 아로나, 은랑, 호두 담을 수 있는 기회가 온다

삼성전자가 갤럭시 S24 출시 이후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각종 게임과 적극적인 컬래버레이션을 추진한다.

삼성 갤럭시는 이전에도 게임들과 꾸준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였다. 대표적으로 S22 디아블로 이모탈 에디션, 갤럭시Z폴드4 원신 스페셜 에디션, S23 울트라 원신 닐루 에디션, S23 라그나로크: 넥스트 제네레이션 에디션 등이 있다.

모바일 게임의 인기와 이용률이 상승하는 상황에서 시간이 지날수록 스마트폰 스펙이 점점 높아지는 만큼 모바일 게임의 사양도 높아지고 있다. 게임을 즐기기 위해 스마트폰을 교체하는 게이머도 늘어나는 추세다. 

이에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게 스마트폰 마케팅에 중요한 요소를 자리를 잡았다. 특히 원신 에디션은 판매 오픈 10분도 지나지 않아 매진됐을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지난 1월 31일 출시된 새로운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24를 선보인 이후에는 게임 컬래버레이션 전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갤럭시 S24 컬래버레이션으로 게이머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게임은 넥슨 블루 아카이브, 호요버스 붕괴 스타레일과 원신이다. 이전 컬래버레이션 제품보다 더 알찬 구성으로 나와 치열한 구매 경쟁이 예상된다.

노파심에서 얘기하자면 모든 에디션은 액세서리만 제공할 뿐 스마트폰 본체는 포함되지 않는다. 액세서리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갤럭시 S24 플러스 혹은 울트라를 별도로 구매해야 한다. 

 

■ 갤럭시 S24 울트라 액세서리 블루 아카이브 에디션

- 삼성 갤럭시 S24 울트라 블루 아카이브 에디션

블루 아카이브는 3월 18일 오전 11시부터 3월 22일 오후 11시 59분까지 갤럭시 S24 울트라 액세서리 블루 아카이브 에디션을 판매한다. 수량은 총 2000개, 선착순 판매 방식이며 1인 1개만 구매할 수 있다.

구성품은 고래에 담긴 선물 에디션 키트, 아로나X프라나의 깜찍한 인사 아크릴 큐브, 아이코닉 아로나 마크 갤럭시 S24 울트라 케이스, 칠판 낙서의 주인공은? 갤럭시 S24 울트라 스트랩 케이스, 우산을 들고 어디를 가니? 아크릴 키링 2종, 따뜻한 이불 속에서 급속 충전 무선 충전기, 싯딤의 상자를 보유한 기분 빅스비 아로나 보이스 & 갤럭시 테마, 반짝반짝 빛나는 아로나 X 프라나 홀로그램 포토카드 2종, 내 손에 작은 고래 스마트톡, 어디서나 꾸며요 스티커팩이다.

패키지를 구매하면 갤럭시 스토어 할인 쿠폰 및 청휘석 1200개, AP 300, 최상급 활동 보고서 5개, 최상급 강화석 5개, 상급 기술 노트 추첨권 5개, 상급 전술 교육 BD 추첨권 3개 등 블루아카이브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받는다. 

 

■ 갤럭시 S24 플러스 붕괴 스타레일 은랑 에디션

- 삼성 갤럭시 S24 플러스 붕괴 스타레일 은랑 에디션

붕괴 스타레일은 두 차례에 걸쳐 갤럭시 S24 플러스 붕괴 스타레일 은랑 에디션 판매를 진행한다. 1차 판매는 3월 28일부터 3월 31일까지 4일 동안 진행된다. 판매 수량은 총 1000개이며 블루 아카이브와 마찬가지로 선착순이다.

다만 날짜마다 시간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6~8시로 정해져 있으므로 구매를 원한다면 각 날짜 오전 10시에 대기하는 편이 안전하다. 2차 판매는 온라인으로 이뤄진다. 일정 및 판매 수량은 추후 공개된다. 

붕괴 스타레일은 S24 플러스 에디션 출시 기념 삼성 강남에서 팝업스토어도 오픈한다. 사전 예약 일정은 1차 예약 3월 22일 오후 12시, 2차 예약 3월 31일 오후 12시다. 1차 예약은 3월 28일 ~ 4월 3일, 2차 예약은 4월 4일 ~ 4월 10일 내 일정을 선택할 수 있다.

추가로 S24 플러스 에디션을 구매하면 특전으로 삼성 강남 팝업스토어 입장권이 주어지기 때문에 별도로 예약하지 않아도 된다. 현장 구매는 S24 플러스 에디션 예약자만 가능하다.

S24 플러스 에디션은 은랑 아크릴 무드등, 은랑 아크릴 스탠드, 은랑 아크릴 키링, 비즈 키링, 갤러시 S24 플러스 케이스 2종, 안드로이드 전용 스페셜 테마, 붕괴 스타레일 아이템(성공 300개, 여행 가이드 5개, 정제한 에테르 6개, 좋은꿈 콘 아이스크림 5개) 및 갤럭시 스토어 할인 혜택 카드, 빅스비 은랑 보이스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32만 3000원이다.

 

■ 갤럭시 스토어 원신 호두 에디션

- 갤럭시 스토어 원신 호두 에디션

앞선 두 게임은 갤럭시 S24 울트라 및 플러스 제품 한정 에디션을 선보였다면 원신은 한층 폭넓은 컬래버레이션 상품으로 팬들을 즐겁게 만들 계획이다.

호요버스는 지난 1일 원신 4.5 업데이트 특별 방송으로 원신 갤럭시 스토어 호두 에디션 상세 구성품을 발표했다. 상품 종류는 5종이며 앞선 에디션들과 동일하게 기기가 포함되지 않은 주변기기로만 구성됐다.

컬래버레이션 대상 제품은 갤럭시 S24 울트라, 갤럭시 워치6, 갤럭시 버즈2 프로, 갤럭시북4 프로, 갤럭시탭 S9 플러스다.

갤럭시 S24 울트라 에디션에는 호두 일러스트가 자리한 핸드폰 케이스 2종과 비즈 키링, 셀피 키링, 케이블 보조캡 세트, 혜택 카드가 포함됐다. 갤럭시 워치6 에디션은 워치 스트랩 2종, SD 키링, 위치 페이스 테마카드, 혜택카드 등으로 구성된다. 추후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워치 페이스도 준다.

갤럭시 버즈2 프로 에디션은 버즈 케이스, 비즈 키링, 케이블 보호캡, LD 키링, 혜택카드, 갤럭시북4 프로 에디션은 노트북 파우치, 장패드, LD 키링, 혜택카드, 갤럭시탭 S9+ 에디션은 태블릿 파우치, S펜 케이스, 키캡, 케이블 보호캡, 혜택카드 구성이다.

갤럭시 S24 울트라 에디션과 갤럭시 버즈2 프로 에디션에는 뮤직박스, 리무버블 스티커, 액세서리 케이스가 포함된 '나비의 잔향' 에디션이 포함된다. 혜택카드로 받을 수 있는 소프트웨어는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 원신 호두 에디션 관련 제품 판매 일정과 가격도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