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 약소국 퀘스트도 함께 업데이트

[게임톡] ‘징기스칸 온라인’이 신규 서버 ‘테무진’을 열고 관객몰이에 나선다.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 www.liveplex.co.kr)는 자사의 MMORPG ‘징기스칸 온라인’의 신규 서버 ‘테무진’을 열고, 이를 기념해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브플렉스는 2월 29일 징기스칸의 정기점검을 통해 신규서버 ‘테무진’을 추가로 오픈한다. 아울러 스피커와 헤드셋, 커피머신, 문화상품권, 주유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징기스칸’의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14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동안 기존 서버는 2배의 경험치를, 신규서버는 2.5배의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새롭게 게임을 즐기는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피커, 헤드셋, 문화상품권, 주유상품권, 게임아이템 등을 증정하고, 신규서버에서 60레벨, 70레벨, 80레벨을 달성하면 각각의 구간에서 각종 게임 아이템과 최고급 탑승 아이템을 제공한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게임 내에 약소국 퀘스트를 함께 업데이트 하였다. 약소국이란 게임내의 4개 국가 중 현저하게 그 세력이 약한 국가를 의미하며, 약소국으로 지정이 되면 특수한 퀘스트를 통해 보다 빠른 캐릭터 성장이 가능하다.

‘징기스칸 온라인’은 광활한 대 제국을 건설한 징기스칸의 역사를 배경으로 하는 무협 온라인 게임으로, 4개의 진영으로 나뉘어진 국가시스템과 영토시스템을 주요 특징으로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징기스칸의 역사 속에서 게임을 진행하는 극장시스템, 마상전투 시스템, 다양한 편의 기능, 130레벨의 풍부한 콘텐츠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신규 서버 및 이벤트, 업데이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징기스칸 온라인’ 홈페이지(http://khan.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