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화이트데이 코스튬 세트 구매하면, ‘고백 행운 과자’ 증정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서비스하고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가 개발한 MMORPG '에다전설 : 티타노마키아'(이하 에다전설)에서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를 14일 실시한다.

14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는 게임 내에서 특별한 효과의 사탕, 과자 등을 증정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에다전설 특유의 귀여운 코스튬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우선 달콤한 사탕을 주고 받으며 사랑을 나누는 날이니만큼 에다전설의 모든 몬스터들에게서도 ‘달콤한 냄새가 나는 상자’를 얻을 수 있으며, 상자 속 아이템은 캐릭터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녹지 않는 막대사탕’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 방어력과 체력을 더해주는 ‘초코스틱’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쌓을 수 있는 ‘우호신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다.

상점에는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웨딩 코스튬과 막대사탕 모자, 봉지사탕 모자로 구성된 화이트데이 패키지가 입고된다. 이 패키지를 구매하면 자신이 원하는 사람에게 특별 버프를 걸어줄 수 있는 ‘고백 행운 과자’를 선물로 증정해 더욱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다전설의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edda.ncucu.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