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이나 리뷰 올리기 등 홍보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푸짐한 상품 지급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서비스하고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가 개발한 MMORPG '에다전설 : 티타노마키아'(이하 에다전설)에서 게임 이용자가 직접 게임을 알리는 홍보 이벤트를 15일 진행한다.

에다전설 알리기에 나서는 이용자 전원에게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열심히 참여하면 할수록 더 푸짐한 혜택을 돌려준다.

우선 홈페이지 GM게시판에 있는 각종 홍보물을 블로그나 카페, 각종 SNS에 스크랩하면 100%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고, 스크랩 횟수에 따라 ‘전설의 강화 보호 장갑’ 패키지, ‘고급 경험치 복구석’ 등을 지급한다. 또 자신이 운영하거나 활동하는 블로그나 카페에 에다전설에 대한 리뷰를 올려 이벤트에 참여할 수도 있다.

에다전설의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LIKE(좋아요)’의 숫자가 600, 800, 1000명을 달성할 때마다 모든 회원에게 이동 속도 상승에 추가 옵션 기능을 부여한 특별 망토를 증정한다. 역시 네이버 검색 순위에서도 에다전설의 순위가 올라갈수록 경험치 추가, 아이템 드롭율, 버프 등 게임 내 필요한 추가 혜택을 계속적으로 제공한다.

게임 내에서는 7일간 매일 다른 선물을 전달하는 레인보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에 게임에 접속만 하면 뷰티샵 헤어, 컬러, 얼굴 이용권 등 자신의 개성에 따라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각기 다른 7가지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연속적으로 방문하면 더 푸짐한 상품을 준다.

에다전설의 홍보 및 레인보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edda.ncucu.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