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분위기 느낄 수 있는 ‘복주머니’ 이벤트, ‘한복’ 아이템 등 업데이트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서비스하고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가 개발한 MMORPG '에다전설 : 티타노마키아'(이하 에다전설)에서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21일까지 진행되는 ‘행운의 복주머니를 잡아라’는 게임 내 출현하는 모든 몬스터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복주머니’ 아이템으로 물리공격력이나 마법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반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내용이다.

설 이벤트 기간에는 이용자들에게 호응을 얻었던 ‘코인’ 이벤트도 부활된다. 에다전설에 접속하거나 게임을 즐기는 시간에 따라 ‘코인’이 계속적으로 지급되고, 적립된 ‘코인’으로는 다양한 코스튬, 게임에 유용한 아이템 등 이용자들이 원하는 선물로 교환 가능하다.

연휴 동안 반복되는 사냥이 지겨운 이용자들을 위한 ‘수집 퀘스트’도 업데이트했다. 기존의 퀘스트를 수행하는 중에 추가된 수집 퀘스트까지 함께 진행하면 더 많은 경험치과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상점에서는 한복, 근두운, 어린 설룡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설날 패키지 아이템을 한정 판매하고, 각기 다른 옵션과 다양한 형태의 ‘안경’ 아이템을 뽑을 수 있는 ‘안경 상자’도 입점했다.

에다전설의 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edda.ncucu.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