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분위기로 꾸민 마을 인증샷을 게재하는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CE(대표 송인수)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게임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룰더스카이’에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신규 건물 ‘캔디 팩토리’와 ‘사탕 유리병’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이며, 오는 1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아이템을 나눠 갖고 싶은 친구의 아이디와 함께 친구와의 첫 만남 에피소드를 댓글로 남겨준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신규 사탕 데코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착한 룰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31일까지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매일 다양한 아이템과 ‘스타(게임머니)’를 선물로 제공하는 ‘착한 출석체크 이벤트’와 휴면 유저가 게임에 복귀할 경우 100만 ‘골드(게임포인트)’와 10만 ’스타(게임머니)’를 지급하는 ‘복귀유저 룰스 장려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에서는 오는 19일까지 화이트데이 분위기로 꾸민 마을 인증샷을페이스북에게시한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몬스터 인형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 밖에 특별 매거진 ‘빌리지 타임즈’를 통해서 랜드마크 시스템, 동굴탐사등차주 추가될 다양한 콘텐츠 정보를 공개했으며,새롭게 등장할 ‘슈퍼 레전더리몬스터’를 추측해보는 티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룰더스카이’의 공식 홈페이지 (www.rulethesky.co.kr)와‘메이플스토리빌리지’의 공식 홈페이지(http://maplevill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