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전투펫과 칭호 시스템 업데이트

미르의 전설3
[게임톡] ‘미르의 전설3’에 몬스터와 전투시 유저 돕는 전투펫이 등장했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가 개발, 서비스하고 있는 무협 MMORPG ‘미르의 전설3’(www.mir3.co.kr)가 22일 전투펫과 칭호 시스템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전투펫은 몬스터와의 전투시 유저를 도와 전투를 수행한다. 전투의 결과에 따라 성장을 한다. 전투펫의 성장 시 능력치를 임의대로 배분하는 것이 가능해 자신만의 특별한 펫으로 육성할 수도 있다.

펫은 ‘전투펫 소환서’ 아이템을 사용하여 획득할 수 있다. 펫 관리인 NPC를 통해 관련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어 몬스터와의 전투를 보다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다.

칭호 시스템도 추가됐다. 기존의 명성 시스템과는 별도로 캐릭터의 능력이 증가하지는 않지만, 각 캐릭터들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칭호는 사냥과 낚시, 퀘스트 등을 통해 얻을 수 있다. 획득한 칭호들은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하다.

3.1절 이벤트와 보부상 이벤트도 열린다. 22일부터 3월 7일까지다. 같은 기간 동안 ‘흑염 패키지’, ‘봄날의 상자’ 등 한정판매 환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김혜진 ‘미르의 전설3’ 개발실장은 “3.1절 이벤트와 함께 전투펫과 칭호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여의주를 문 ‘미르의 전설3’의 또 다른 재미를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www.mir3.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