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가 개발, 서비스하고 있는 무협 MMORPG ‘미르의 전설3’(www.mir3.co.kr)가 22일 전투펫과 칭호 시스템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전투펫은 몬스터와의 전투시 유저를 도와 전투를 수행한다. 전투의 결과에 따라 성장을 한다. 전투펫의 성장 시 능력치를 임의대로 배분하는 것이 가능해 자신만의 특별한 펫으로 육성할 수도 있다.
펫은 ‘전투펫 소환서’ 아이템을 사용하여 획득할 수 있다. 펫 관리인 NPC를 통해 관련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어 몬스터와의 전투를 보다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다.
칭호 시스템도 추가됐다. 기존의 명성 시스템과는 별도로 캐릭터의 능력이 증가하지는 않지만, 각 캐릭터들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칭호는 사냥과 낚시, 퀘스트 등을 통해 얻을 수 있다. 획득한 칭호들은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하다.
3.1절 이벤트와 보부상 이벤트도 열린다. 22일부터 3월 7일까지다. 같은 기간 동안 ‘흑염 패키지’, ‘봄날의 상자’ 등 한정판매 환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김혜진 ‘미르의 전설3’ 개발실장은 “3.1절 이벤트와 함께 전투펫과 칭호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여의주를 문 ‘미르의 전설3’의 또 다른 재미를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www.mir3.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