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5일부터 3월 12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트 참가자 모집

㈜넥슨(대표 서민)은 15일, 미국 유명 게임업체 테이크투 인터렉티브 소프트웨어의 자회사 2K 스포츠와 공동 개발 중인 온라인 야구게임 ‘프로야구2K’의 2차 비공개 시범(클로즈드 베타)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는 오는 3월 14일부터 23일까지 열흘 간 실시되며, 이에 앞서 2월 25일부터 3월 1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터 모집이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지난 테스트에서 받은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그래픽 업그레이드, 게임모드 확장 등 신규 콘텐츠가 대거 선보여진다.

넥슨은 테스트 기간 동안 유저들의 반응을 중심으로 새로운 콘텐츠와 시스템을 집중적으로 점검하고, 오픈까지 지속적으로 콘텐츠의 완성도와 안정성을 높여 나갈 계획이다.

‘프로야구2K’는 시뮬레이션 게임의 재미요소와 경기 관전 중 결정적인 순간에 직접 투수나 타자로 개입해 승부를 결정지을 수 있는 ‘액션 개입 시스템’을 반영한 점이 특징이며, 선수들의 타격과 투구 등 모든 동작이 자연스럽고 세밀하게 표현됐다.

‘프로야구2K’의 2차 비공개 시범테스트와 참가자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2K’ 공식 웹사이트(http://2k.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