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미션 완료하면 ‘벤츠 B클래스’ 또는 ‘폭스바겐SUV 티구안’ 응모 가능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27일 금일, ‘그라나도에스파다’에서 매일 출석체크만 하더라도 유럽산 고가의 명품들과 고급 승용차 ‘벤츠, 폭스바겐’의 주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초대형 프로모션 ‘꿈은 이루어진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꿈은 이루어진다’ 프로모션은‘유럽풍 럭셔리 MMORPG’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내세움과 동시에 오는 2013년 2월을 기점으로 정식 서비스 7주년을 맞아 그 동안 그라나도에스파다를 지지해주고 아껴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보답하는 차원에서 기획된 초대형 프로모션이다.

12월 27일 금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9주간의 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의 참여 방식은 게임을 처음 접하는 유저들에게도 기회가 돌아갈 수 있도록 간편하게 구성돼 있다. 매일 플레이 타임 3시간을 충족하면 자동으로 해당 일자의 출석 체크가 완료되며, 출석 체크된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 경품 응모는 물론 게임 내 아이템 또한 100% 증정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을 통해 지급하는 경품들은 ‘유럽풍럭셔리 MMORPG’를 표방한 것과 걸맞게 유럽산 명품들로 구성됐다.영국산 ‘버버리 향수’와 스위스산 ‘스와치시계’, 프랑스산 ‘루이비통 지갑’은 물론 여성들의 ‘잇 백’으로 불리는이탈리아산 ‘구찌 핸드백’과 ‘유럽 항공권’의 획득 기회가 제공되며, 최종 미션을 완료하면독일제 승용차 ‘벤츠 B클래스’ 또는 ‘폭스바겐SUV 티구안’의 주인이 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벤츠와폭스바겐의 오너가 될 수 있는 ‘꿈은 이루어진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럽풍 럭셔리 MMORPG, 그라나도에스파다’ 공식 홈페이지(http://ge.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