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패치 중 신규 챔피언, 스킨 등장…바스타야의 연인 자야, 라칸 등장 예정

라이엇 게임즈의 인기 모바일 게임 신작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가 대규모 패치인 2.1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올 초 첫 번째 정규 시즌을 시작한 와일드 리프트는 많은 플레이어들의 니즈를 반영해 리플레이와 관전 기능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했다.

리플레이 기능은 최근에 플레이 한 50개의 경기 영상을 제공한다. 최신 HUD(Head Up Display)가 적용되어 양 팀의 아이템, 소환사 주문, 획득한 골드 등 다양한 게임 정보도 확인 가능해 플레이어들의 게임 실력 개선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단, 신규 패치가 적용되면 기존 플레이 영상은 만료된다.

관전 모드를 통해서는 친구로 등록된 플레이어의 경기를 볼 수 있다. 관전에는 리그 오브 레전드와 동일하게 스포일러 방지를 위한 3분의 지연 시간이 적용된다. 사용자 설정 게임에서는 지연 시간이 적용되지 않는다. 게임 내 진영에 따라 내셔 남작 공격로와 드래곤 공격로가 뒤바뀌는 경우에도 관전 모드에서는 항상 내셔 남작 공격로가 상단, 드래곤 공격로가 하단에 표시되도록 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이 외에도 다양한 기능이 추가됐다. 포지션이나 취향에 따라 적의 초상화 순서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초상화 고정 기능, 다른 팀원들에게 채팅 내용을 공개하지 않고 사전 구성 파티 멤버와 대화할 수 있는 파티 채팅 기능, 게임 내 정확한 지연율을 확인할 수 있도록 지연율 표시도 도입된다.

2.1 업데이트 중 신규 챔피언과 스킨이 추가될 예정이며 ‘요들 탐험대’에 이은 새로운 이벤트도 열린다. 신규 챔피언으로는 바스타야 출신의 연인 자야와 라칸이 등장한다. 음력 설을 기념해 ‘새해 야수’ 이벤트도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시작과 함께 안내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