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어 판매 완판 기록 이어갈 PS5 선구매 프로모션

원스토어(대표 이재환)가 차세대 게임콘솔 ‘플레이스테이션5’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원스토어는 오랫동안 플레이스테이션5를 기다려온 플레이어들을 위해 오는 4일 낮 12시부터 원스토어 앱을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24일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이 배송될 예정이다.

출시 전부터 전 세계적인 기대를 모아온 플레이스테이션5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예약 판매 시작과 동시에 품절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인기 게이밍 기기들의 한정 판매 프로모션을 지속하며 게이밍 기어 전문 쇼핑 채널로서 역량을 강화해 나가고 있는 원스토어는 진행 프로모션마다 눈에 띄는 성과를 기록 중이다. 올해 4월 진행한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한정 판매를 시작으로 이후 닌텐도 스위치 한정 판매 행사, 로지텍 플렉스 위크 등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원스토어는 올 한해 원스토어에서 게임을 즐긴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연말 선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게임 이용자들이 3천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할인 쿠폰 또는 12% 할인 쿠폰 중 받고 싶은 쿠폰을 선택하면 즉시 지급하는 방식이다.

원스토어 북스에서도 기존의 혜택 및 이벤트를 더욱 풍성하게 강화한다. 먼저, 연재 콘텐츠를 즐겨 보는 이들을 위해 3시간마다 1편씩 무료 혜택을 주던 ‘3시간부터 무료’ 이벤트를 ‘3시간부터 무료+’로 확대한다. 기존 혜택과 더불어 시간마다 무료 콘텐츠를 구매하는 이용자에게 10%의 포인트를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단행본 콘텐츠를 즐기는 이용자들을 위해 단행본 시리즈를 한 권씩 볼 때마다 즉시 포인트를 돌려주는 ‘권마다 포인트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국산 대작들이 게임이 동시 입점하며 위상을 강화하고 있는 원스토어에는 지난달 위메이드의 대작 ‘미르4’가 입점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3대 마켓에 동시 출시한 미르4는 원스토어에서 최고 매출 1위를 기록하며 독보적 인기를 증명했다. 미르4는 광활한 미르 대륙에서 펼쳐지는 캐릭터들의 대서사시를 담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