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IP 활용한 신작 레이싱 모바일 게임

손노리는 모바일 듀오태그레이싱게임 ‘프렌즈레이싱 듀오’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프렌즈레이싱 듀오’는 손노리가 ‘카카오프렌즈’ IP를 활용해 제작한 레이싱 모바일 게임이다. 최대 8명의 유저가 함께 온라인으로 승부를 겨룰 수 있으며, 레이싱 게임에 듀오 태그 시스템을 적용해 두 대의 카트와 두 명의 레이서를 세팅, 상황에 맞춰 언제든 교체하며 코스를 공략할 수 있다.

특히, 게임 내 결제 시스템 자체가 없는 게임으로, 플레이 시간과 실력에 따라 공정하게 보상 받고 성장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프렌즈레이싱 듀오’는 원스토어에서 먼저 첫 선을 보인 후, 타 마켓으로 순차적으로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사전예약은 ‘카카오게임즈 사전예약’과 원스토어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카카오게임즈 사전예약 참여 시 ‘프렌즈레이싱 듀오와 함께하는 김햄식’ 이모티콘을 즉시 지급하며, 원스토어에서는 ‘매일 매일 당첨되는 경품 이벤트’에 응모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게임 캐시 등을 100% 추첨으로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손노리 관계자는 “‘프렌즈 레이싱 듀오’는 국민 캐릭터인 카카오 프렌즈 IP에 맞춰 온 국민이 즐길 수 있는 부담없는 게임으로 만들기 위해 고민한 결과”라며 “향후 ‘프렌즈레이싱 듀오’의 성공적인 론칭을 위해 전국민 대항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