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물류실무자양성과정...게임그래픽-게임애니메이션 이외서 성과

부산의 대표적인 취업전문 직업전문학교인 (주)제이제이이엔씨 부설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대표 조재훈)는 2020년 수료생 가운데 무역물류실무자양성과정의 지원 결과, 취업률 100%를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게임그래픽-게임애니메이션 등으로 잘 알려진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에 따르면 무역물류관리실무자양성은 2019년 상하반기를 걸쳐 총 2개 회차를 운영했다.

2019년 상반기에 진행한 1회차 지원결과 96.2% 취업률을 달성하였고, 차기 과정에 대한 기대가 높은 상태에서 모집을 진행, 하반기 2회차 수료생의 취업률 100%를 달성하였다.

해당 분야 채용동향의 특성상 전공, 자격증, 실무 3가지에 대한 균형과 수준 높은 이해도를 요구하며, 면접전형이 가장 중요하다는 점에서 높은 취업률은 기관의 운영력과 취업지원의 능력을 방증하는 셈이다.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의 관계자는 “코로나19 유행 상황이 지속화되며 많은 구직자는 물론이며 인재가 필요한 구인업체 또한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다”며 “이러한 사회상황을 함께 이겨내기 위해 철저한 방역 조치를 통한 안전한 교육환경 유지는 물론이고, 취업지원 경로를 계속 개발 중”이라며 “훈련생들만큼은 우리 학원을 통해 사회적 어려움을 최대한 느끼지 못하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는 다년간 취업역량강화 교육을 운영한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으로, 다양한 분야 구직자의 취업을 다방면으로 지원하고 있다.

운영하는 주요 교육과정은  ▲게임그래픽▲캐릭터원화▲배경원화▲UI/UX디자인▲게임애니메이션▲게임이펙트▲3D그래픽디자인▲모델링▲맵핑▲3D맥스▲게임프로그래밍▲기초개발언어▲게임엔진▲유니티▲코코스▲서버개발▲게임인공지능▲게임셰이더▲VR게임개발 등이 있다. 뿐만 아니라 ▲물류관리사▲국제무역사▲무역영어▲직업상담사▲전산세무회계▲컴퓨터활용▲광고편집디자인▲포토샵▲일러스트▲인디자인 국비수업을 운영, 취업연계 중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