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그래픽디자이너, 게임프로그래밍 개발자 취업준비생 모집 중

(주)제이제이이엔씨 부설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가 게임회사 취업대비 정규 국비수업을 7, 8월 개강한다.

이번 개강을 위해, 해당 과정의 사전 접수자 중 비전공자 대상으로 기초 사전수업을 무료로 제공 중이다. 사전수업은 비전공자 신청자들을 위해 기초 예비수업으로 진행된다.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는 부산을 대표하는 게임콘텐츠 제작직종 교육기관으로, 고용노동부에서 공인한 A등급 우수훈련기관이다. 우수훈련기관으로써 인정을 받기 위해 지속적인 취업인프라를 형성, 부산 소재의 관련 대학들과 게임 업체들의 제휴를 통하여 산학 연계에 힘써왔고, 수강생의 실력향상과 취업경쟁력 개발을 위해서도 지원을 계속 확대해왔다.

게임회사 취업에 꿈이 있는 구직자들을 위해 2015년부터 꾸준히 전시회의 후원과, 학교 소속 수강생들의 작품의 출품을 지원해 왔다. 이번 '2020 G-STAR'에도 수강/수료생의 포트폴리오 프로젝트 출품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의 ‘지스타’ 출품 지원은 2018년부터 수강생 주요 지원사항으로 자리잡아, 많은 호평을 받았다.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의 이러한 외부 행사활동 지원 부분은 수강-수료생들의 높은 만족도와 취업으로의 연계성을 자랑하는 기관만의 특장점이기 때문에 이번 과정에 대한 기대도 높은 편이다.

조재훈 (주)제이제이이엔씨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많은 구직자들이 취업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실감하고 있다. 우리 학교에서는 이를 미리 예방하기 위해 방역을 두 차례 실시하고, 지속적으로 관리중이다”고 말했다.

이어 “매번 개강하는 훈련과정의 높은 성과를 목표로 항상 새로운 지원방안을 수립해왔다. 이러한 우리 교직원들의 노력이 많은 지원자 분들이 끊이지 않는 비결이다. 단순히 학원에 머물지 않고 취업전문 교육기관으로서 다변하는 취업시장에서 취업률 향상을 위해 항상 고민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는 다년간 취업역량강화 교육을 운영한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으로, 다양한 분야 구직자의 취업을 다방면으로 지원하고 있다.

운영하는 주요교육과정은  ▲게임그래픽▲캐릭터원화▲배경원화▲UI/UX디자인▲게임애니메이션▲게임이펙트▲3D그래픽디자인▲모델링▲맵핑▲3D맥스▲게임프로그래밍▲기초개발언어▲게임엔진▲유니티▲코코스▲서버개발▲게임인공지능▲게임셰이더▲VR게임개발 등이 있다. 뿐만 아니라 ▲물류관리사▲국제무역사▲무역영어▲직업상담사▲전산세무회계▲컴퓨터활용▲광고편집디자인▲포토샵▲일러스트▲인디자인 교육을 진행, 취업연계 중이다. 교육기관에서 진행하는 교육과정이나 취업지원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