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디자인센터서 게임그래픽디자인 국비수료생 위한 취업포트폴리오 발표회

[지난해 게임콘텐츠제작자 취업포트폴리오 제작발표회 모습. 사진=예일직업전문학교]

(주)제이제이이엔씨 부설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대표이사 조재훈)는 9월 27일 ‘제9회 게임콘텐츠제작자 취업포트폴리오 제작발표회’를 부산 해운대 센텀시티 부산디자인센터 이벤트홀에서 연다.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는 (사)부산게임협회를 비롯한 회원사, 다수의 게임업체와 업무협약을 토대로 하여 체계적인 교육-취업지원 시스템을 보유한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이다. 수강생들의 스킬 향상과 취업 기회 확대를 위한 노력을 인증받은 교육기관이다.

이번 발표회는 부산 게임산업 취업률의 제고와 게임회사 취업 트렌드 정보를 효과적으로 주고받기 위해 마련했다.

발표회에는 주식회사 펄스의 이종성 대표, 앱노리 박재유 그래픽 팀장, 게임데이 권동혁 대표, 주식회사 씨플레이 김경원 대표가 참석한다.

행사는 게임그래픽분야 포트폴리오 발표회, BCC 입주기업 탐방, 게임그래픽 분야 미니채용박람회로 구성되어 진행 예정이다.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의 관계자는 “게임그래픽디자이너로 6개월간 취업을 준비해온 본교 수료생들을 대상으로 학생들의 취업 포트폴리오 수준향상을 도모하고 게임회사 취업전략 수립을 위한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위해 주기적으로 발표회를 개회하고 있다”며 “취업준비를 위해 게임학원을 찾고 있다면 언제든지 취업진로상담을 받으러 학교로 방문바란다”고 했다.

 한편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는 다년간 취업역량강화 교육을 운영한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으로, 다양한 분야 구직자의 취업을 다방면으로 지원하고 있다.

운영하는 주요교육과정은  ▲게임그래픽▲캐릭터원화▲배경원화▲UI/UX디자인▲게임애니메이션▲게임이펙트▲3D그래픽디자인▲모델링▲맵핑▲3D맥스▲게임프로그래밍▲기초개발언어▲게임엔진▲유니티▲코코스▲서버개발▲게임인공지능▲게임셰이더▲VR게임개발 등이 있다. 뿐만 아니라 ▲국제의료관광통역코디네이터▲물류관리사▲국제무역사▲무역영어▲직업상담사▲전산세무회계▲컴퓨터활용▲광고편집디자인▲포토샵▲일러스트▲인디자인 교육을 진행, 취업연계 중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