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스트리트 파이터 V: 챔피언 에디션’과 협업 진행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가 캡콤의 대전 격투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V: 챔피언 에디션’과 함께 서비스 최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와 게임 및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등을 통해 두 흥행 IP의 협업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오는 8월 31일 콜라보레이션 실시를 발표했다.

‘서머너즈 워’의 첫 콜라보레이션 게임인 ‘스트리트 파이터 V: 챔피언 에디션’은 지난 1987년부터 거대 콘솔 게임 시장인 북미, 유럽 등 서구권과 아시아까지 전 세계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30년 넘게 전 시리즈 4,400만 누적 판매량을 기록 중인 유명 대전 격투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컴투스는 두 게임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팬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전략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에 대전 격투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V: 챔피언 에디션’의 인기 캐릭터 등장을 예고한 만큼, 두 IP가 만들어낼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서머너즈 워’ 글로벌 유저들에게 새롭고 신선한 플레이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