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구라, 카츠라 등 콜라보 파이터 10종 추가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인기 개그 애니메이션 ‘은혼’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은혼’의 주인공인 긴토키, 인기 캐릭터인 카구라, 카츠라, 카무이 등 ‘은혼’의 캐릭터 10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또한 개그 애니메이션답게 스킬을 사용하는 장면 등에서 캐릭터들의 재미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은혼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은혼 콜라보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통해 엘리자베스 파이터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되는 ‘카구라 슈퍼미션’에서는 주어진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고 카구라 파이터와 스페셜카드 등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파이터와 성장 재료들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던전도 함께 열린다. 은혼 러시던전에서는 던전을 클리어하고 획득 가능한 코인을 활용해 ‘콘도’ 파이터를 비롯해 콘도의 스페셜 카드와 소울, 메모리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거대 엘리자베스가 보스로 등장하는 팀릴레이 던전과 은혼 콜라보 기념 특별 타임어택 챌린지도 함께 열린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