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레이를 통해 꾸미기 아이템 등 다양한 콘텐츠 획득 가능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게임을 즐기면서 e스포츠 후원에 동참할 수 있는 ‘스타크래프트2’ 콘텐츠인 ‘워 체스트(War Chest) 6’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2017년 처음으로 선보여 6번째 시즌을 맞이하는 워 체스트는 플레이어들에게 다양한 게임 내 수집품과 콘텐츠를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판매 금액 일부가 ‘스타크래프트2’ e스포츠 후원에 활용되는 의미 있는 콘텐츠다.

이번 워 체스트는 새롭게 시작하는 워 체스트 팀 리그(War Chest Team League)를 지원한다. 워 체스트 팀 리그는 스타크래프트2 e스포츠에서 활약하고 있는 9명의 캐스터들이 각자 팀을 꾸려 대결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워 체스트 판매액 중 첫 미화 15만불(한화 약 1억8천만원)은 이 대회의 상금 및 운영에 사용될 예정이다. 워 체스트 팀 리그에 참여하는 캐스터 및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워 체스트 6는 멀티플레이어 또는 협동전을 플레이함으로써 스킨, 초상화, 이모티콘 등 추가 전리품 콘텐츠를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불어 워 체스트를 구매한 플레이어들에게는 협동전을 플레이할 때 획득하는 경험치를 증가시켜 주는 협동전 전투 자극제도 주어지며 전투 자극제 효과는 워 체스트 이벤트가 끝나는 10월 1일(태평양 표준시 기준)까지 지속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