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에서 학생-취업 포트폴리오 전시...“실질적인 도움 이벤트” 눈길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 지스타 C-02 부스에서 학생 취업 포트폴리오를 전시관람, 직접 플레이한다.]

부산의 대표적인 취업전문 직업전문학교인 (주)제이제이이엔씨 부설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가 이달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2019 지스타(G-STAR)’ 행사에 참가, 학생 취업 포트폴리오를 선보일 예정이다.

2019지스타는 14~17일 총 4일간 해운대 센텀시티 벡스코 제 1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참가하는 업체는 펄어비스, LG유플러스, 넷마블, 슈퍼셀, (주)아프리카TV, 창업진흥원, 유튜브, 구글플레이, LG전자, 그라비티 등 총 50개 업체다.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에서는 C-02 부스에서 학생 취업 포트폴리오를 전시관람, 직접 플레이하는 방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현장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의 관계자는 “이번 지스타 행사에 참가하면서 훈련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대가 된다”며, “뿐만 아니라 게임회사 취업에 관심을 가지고 게임학원을 알아보고 있다면 취업상담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는 다년간 취업역량강화 교육을 운영한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으로, 다양한 분야 구직자의 취업을 다방면으로 지원하고 있다.

운영하는 주요교육과정은  ▲게임그래픽▲캐릭터원화▲배경원화▲UI/UX디자인▲게임애니메이션▲게임이펙트▲3D그래픽디자인▲모델링▲맵핑▲3D맥스▲게임프로그래밍▲기초개발언어▲게임엔진▲유니티▲코코스▲서버개발▲게임인공지능▲게임셰이더▲VR게임개발 등이 있다. 뿐만 아니라 ▲물류관리사▲국제무역사▲무역영어▲직업상담사▲전산세무회계▲컴퓨터활용▲광고편집디자인▲포토샵▲일러스트▲인디자인 교육을 진행, 취업연계 중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