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IEO전문 거래소...블록체인 산업 발전 위한 시너지 효과 기대

한국블록체인콘텐츠협회(회장 황성익)는 암호화 IEO전문 거래소 토큰맨(대표이사 박재순)과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토큰맨은 2019년 1월 오픈된 한국 최초 IEO전문 거래소다. 한국블록체인콘텐츠협회는 게임, 교육, 플랫폼 및 블록체인 관련 분야의 선두기업 약 150여개 회원사들의 노하우와 역량이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블록체인 프로젝트 공유 및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하며, 양사 협력업체 및 임원사의 블록체인 기반 사업확장에도 뜻을 모으기로 합의했다.

박재순 토큰맨 대표이사는 “공신력 있는 한국 블록체인콘텐츠협회와 이번 업무 협약으로 인하여 건강한 블록체인 생태계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계기라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황성익 회장은 소감을 통해 “토큰맨과 상호협력 관계를 맺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토큰맨과 한국블록체인콘텐츠협회의 동반성자의 길로 나아갈 수 있는 매개체가 될 것이라 믿는다. 앞으로 많은 사업을 함께 하고 싶다”고 밝혔다.

토큰맨의 IEO세일은 거래소 자체프로젝트 발굴부서의 세밀한 검증을 통해 엄선된 프로젝트들로만 진행되고 있다.

현재까지 IEO세일이 진행된 프로젝트들은 모두 국내외 대형 거래소에 상장이 되어 프로젝트의 발굴력과 검증력에 대해 암호화폐 트레이더 및 블록체인 투자사들에게 인정 및 주목을 받고 있는 유망한 거래소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