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판 패키지제품 6월 28일 예약판매 시작…9월 5일까지 진행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캡콤의 헌팅 액션게임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MONSTER HUNTER WORLD: ICEBORNE)’ 플레이스테이션4(PS4) 버전의 예약판매를 6월 2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 예약판매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별로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은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 단독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오프라인 예약판매도 국내 대형마트 프랜차이즈인 홈플러스, 하이마트, 롯데마트 및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은 웅대한 자연속에서 거대한 몬스터와 싸우는 것을 주요로 하는 헌팅액션게임인 ‘몬스터헌터 월드’의 초대형 확장 콘텐츠에 해당한다. 플레이어는 ‘몬스터헌터 월드’ 본편에서 볼 수 없었던 강력한 몬스터들이 기다리는 전인미답의 땅이자 한랭지인 ‘바다 너머 극한지’에서 새로운 몬스터들의 생태를 조사해 나가게 된다.

PS4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 패키지 제품은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 마스터 에디션’, 그리고 한정판 제품에 해당하는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 컬렉터즈 패키지’,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 마스터 에디션 컬렉터즈 패키지’, 마지막으로 오프라인 예약판매 전용 상품인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 동반자아이루 멀티스탠드 번들’ 총 4가지 버전으로 판매된다.

PS4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의 예약판매는 6월 28일부터 9월 5일까지 진행된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2019년 9월 6일이며, 심의등급은 15세 이용가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