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VR’의 전 지점 및 신규 오픈할 VR테마파크에 특화상품 도입

가상현실(VR) 플랫폼 개발 및 몬스터VR 테마파크 운영 기업 GPM(대표 박성준)이 ‘서울의 맛 : TOS(Taste of Seoul, 대표 안세진, 이여영)’와 F&B 사업협력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GPM은 TOS와의 이번 협약을 통해 VR 콘텐츠를 즐기는 도심 속 놀이공간을 넘어 다양한 문화와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복합 문화 공간으로 ‘몬스터VR’을 성장시켜나간다는 계획이다.

'TOS'는 종합외식전문기업 ‘놀부(대표 안세진)’와 전통주전문점 ‘월향(대표 이여영)’이 손잡고 현재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동시대 서울의 맛을 대표하는 트렌디한 음식들을 브랜드화하여 선보이고 있는 외식합작법인이다.

양사는 현재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 중인 ‘몬스터VR’의 전 지점 및 신규 오픈할 VR테마파크에 특화된 트렌디한 상품의 개발, 공간 구성 및 관리, F&B 운영의 효율성 증대 등에 대한 전략적 제휴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독자적인F&B 사업경쟁력을 확보하고, 이용객들의 만족도도 함께 높여나갈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GPM 박성준 대표는 “양사는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새로운 가치 창출을 위한 상호 간 협력에 지속적으로 나설 예정이다”라며 “몬스터VR을 방문하는 모든 이용객들에게 최선의 만족도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