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을 시작으로 동남아, 일본 시장 적극 공략 선언

VR 플랫폼 개발 및 몬스터VR 테마파크 운영 기업 GPM(대표 박성준)이 베트남 하노이 랜드마크72와 VR 테마파크 입점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GPM은 베트남 하노이에 한국의 기술로 건설된 높이 350미터의 초고층 빌딩 랜드마크72 내 1500평 대규모 공간에 GPM의 VR 테마파크인 몬스터VR을 연내 오픈한다는 계획이다.

또, 몬스터VR의 해외 1호점인 이번 베트남 오픈을 시작으로, 향후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미얀마, 일본 등 해외 진출을 위한 본격적인 논의를 진행 중이다.

GPM은 자사의 VR 플랫폼과 테마파크인 몬스터VR에 다양한 게임 개발 및 서비스 노하우를 적용해 콘텐츠의 빠른 업데이트를 기반으로 한 재사용율 및 재방문율을 높여가며 VR 게임산업의 성공모델을 제시해가고 있다.

특히, VR에 특화된 콘텐츠 및 플랫폼 개발 기술에 대한 특허 출원과 최적화된 서비스를 통해 공인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몬스터VR을 통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VR 테마파크를 개척하며 국내 VR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GPM 박성준 대표는 “인천 송도, 서울 코엑스 등 국내에서의 안정적인 VR 테마파크 서비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국내 시장의 공격적인 확장과 함께 적극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설 것이다”라며 “양질의 다양한 VR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VR에서만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