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스폰서로 참여, 100부스에 ‘포트나이트’ 시연대 마련

11월 15일 개막하는 국제게임쇼 지스타의 메인스폰서 에픽게임즈가 행사장 부스를 ‘포트나이트’하나로 꾸민다.

에픽게임즈코리아는 1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 서울 파르나스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올해 지스타에서 선보일 ‘포트나이트’ 콘텐츠를 발표했다. B2C관에 총 100 부스를 마련하는 에픽게임즈는 관람객들이 PC, 콘솔, 모바일 기기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포트나이트’를 시연할 수 있게 할 방침이다.

게임 시연 외에도 다양한 ‘포트나이트’ 이벤트가 마련된다. 먼저 유명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포트나이트’ 실력을 겨루는 ‘스트리며 브라더스 대난투’가 예정되어 있다. 악어, 풍월량, 양띵 다주, 우정잉, 서넹, 잉여맨 등 인기 게임 콘텐츠 크리에이터 20여명이 출전한다. 프로 선수로는 C9과 콩두 디스크, OP게이밍, WGS 등 프로게임단 소속 선수들이 참여한다.

‘포트나이트’에 나오는 이모트 댄스를 따라 추는 ‘포트나이트 댄스 챌린지’도 개최된다. 춤추는 곰돌 김별과 비보이 김수강, 이바다, 댄서 이병석, 손가을 등 춤추는 곰돌 크루가 댄스 공연을 펼친다.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도 댄스에 참여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됐다.

또한 유명 스트리머들이 출연하는 예능교육방송 ‘포나스쿨 라이브’와 경험 이벤트도 지스타가 열리는 기간동안 매일 진행된다.

박성철 에픽게임즈코리아 대표는 “에픽게임즈는 지스타를 통해 게임회사로서의 첫 행보를 하려고 한다”며 “안전이 중요한만큼 사고 없이 지스타를 즐겨주시길 바라고, 앞으로도 포트나이트가 스트레스 받지 않고 편하게 즐기는 놀이문화가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