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캐릭터 생성하면 총 300만원 상당의 게임 캐시 및 아이템 지원

디지털스카이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RPG ‘삼국지Z’에 신규 유저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25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삼국지Z’는 삼국지 기반의 전략 게임 중 높은 밸런스를 맞춘 완성도 있는 게임으로, 2015년도 서비스 시작 이후 3년이 넘도록 꾸준한 업데이트와 운영으로 유저들이 즐기고 있는 스테디셀러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 되는 ‘레벨 점핑 시스템’은 새롭게 게임을 시작하는 유저들이 빠른 성장을 통해, 광대한 ‘삼국지Z’의 콘텐츠를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스템이다. ‘레벨 점핑 시스템’은 신규 유저는 물론, 기존의 70레벨 이하의 모든 유저들도 사용 가능하다. 참여 즉시 70레벨로 상승하고, 8품질의 최고 장비 패키지와 함께 13품질의 최고 등급 중 원하는 장수 5명을 받아 게임의 핵심 콘텐츠를 바로 즐길 수 있다.

더불어 개편된 신규 출석 시스템은 신규 캐릭터 생성 후, 출석 시스템을 통해 약 11만 원보의 게임 캐시와 함께 최고 등급의 명장 8명, 각종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 등 약 3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디지털스카이 관계자는 “지난 3년간 삼국지Z 유저분들의 많은 관심과 애정을 통해 서비스를 이어올 수 있었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삼국지류의 전략 게임에 관심 있는 유저들이 삼국지Z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