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애플 앱스토어 1위, 최고 매출 2위 기록한 흥행작, 국내 출시 결정

창유닷컴코리아(지사장 최혜연)는 인기 모바일게임 ‘천룡팔부M for kakao’의 한국 출시를 결정하고 26일 BI를 공개했다.

‘천룡팔부M’은 무협 거장 김용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창유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다. 지난 2015년 넥슨이 서비스한 ‘천룡팔부’와는 다른 게임이다. ‘천룡팔부M’은 출시 당시 중국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1위, 최고 매출 2위를 기록했으며, 서비스 1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최고 매출 10위권을 유지하며 현지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소설 속의 예측할 수 없는 반전 서사와 매력적인 등장인물들을 완벽하게 게임 속에 구현했다. 혼자서도 광활한 오픈 필드를 누비며 플레이 할 수 있는 높은 자유도를 자랑하며 파티 던전, 방파 대전, 축국 대회 등 이색적인 협동 콘텐츠를 제공한다. 채집과 제작 등 일상 콘텐츠와 신기, 암기, 경맥 등 무협 소설의 성장 시스템을 적용했다.

창유닷컴코리아 관계자는 “중국에서 무협 게임 열풍을 일으킨 ‘천룡팔부M for kakao’를 한국에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며 “완벽한 현지화 작업은 물론 방대한 콘텐츠와 즐길거리를 꾸준히 추가하여 예측 불가 MMORPG의 진수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천룡팔부M’은 현지화 작업을 거쳐 7월 중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으로 올 여름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