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 7월 25~29일 베를린 벤츠 아레나서 PUBG Global Invitational 2018

“배틀그라운드 지구촌 최강자, 베를린 벤츠 아레나로 모여라.”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의 글로벌 이스포츠 대회 PUBG Global Invitational 2018(2018 펍지 글로벌 인비테이셔널, 이하 PGI 2018)의 대회 장소를 공식 영상과 함께 공개했다.

PGI 2018은 펍지가 공식 주최하는 글로벌 e스포츠다. 세계 최정상급 실력을 자랑하는 20개의 프로팀이 총 상금 200만 달러와 우승의 영예를 놓고 대결을 펼치게 된다.

글로벌 e스포츠계 주목하고 있는 것이 대회 장소다. 펍지는 대회를 독일 베를린 메르세데스-벤츠 아레나(Mercedes-Benz Arena Berlin)에서 열린다고 알렸다.

메르세데스-벤츠 아레나는 여러 세계적 스포츠 대회 및 문화공연 공간으로 유명세를 떨쳐왔다. 최첨단 다목적 시설이 갖춰진 이 공간에 7월 25~29일 PGI 2018의 대회로 후끈 달아올 예정이다.

펍지주식회사는 이번 첫 PGI 2018 공식 영상을 통해 베를린에서 펼쳐질 배틀그라운드 대전의 서막을 흥미롭게 담았다.

영상에서는 평화로운 베를린시에, 자기장과 함께 어두운 그림자가 드리워지고, 베를린 전체는 자기장에 휩싸이게 된다. 동시에 다수의 배틀그라운드 캐릭터들이 전투를 위해 어딘가로 달려가는 모습이 교차되고, 조금씩 줄어드는 자기장은 최종적으로 결전 장소인 베를린 메르세데스-벤츠 아레나에 머무르게 된다. 

PGI 2018의 글로벌 주관 방송은 공식 제작 파트너인 바나나컬처(Banana Culture)가 담당할 예정이며, 자세한 방송 일정 및 채널은 티켓 오픈 일정 등과 함께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펍지주식회사는?

블루홀의 자회사로 ‘배틀그라운드’를 개발해, 현재 PC, Xbox, 그리고 모바일 플랫폼으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배틀그라운드는 출시 이후, ‘가장 빠르게 1억 달러 수익을 올린 스팀 얼리액세스 게임’을 비롯한 기네스북 7개 세계 기록에 등재됐다. 국내외 다수의 게임 어워드를 수상하며, 배틀로얄 장르의 세계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펍지주식회사는 현재 한국 본사를 중심으로 북미, 유럽, 일본, 중국 등 전 세계 6개 지사를 설립해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