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PC온라인 게임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이 신규 던전 ‘귀면극단’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블소는 21일 정기점검 이후 가장 높은 난이도의 영웅급 던전인 ‘귀면극단’이 전격 추가됐다. 또 6명의 이용자가 협력해 도전하는 ‘챌린지 파티’ 모드와 장신구 아이템을 강화할 수 있는 ‘전수’ 시스템도 업데이트했다.

‘귀면극단’은 최대 6명의 이용자가 함께 입장 가능한 영웅급 던전이다. 2종의 보스 몬스터(귀형, 귀면왕)를 처치하면 던전을 완료할 수 있다. 던전 공략에 성공한 이용자는 무작위로 ‘봉인된 귀면극단의 보물함’을 얻을 수 있다. 보물함에는 신규 전설급 귀걸이인 ‘태왕귀걸이’가 담겨있다. ‘태왕귀걸이’는 플레이 성향에 따라 PvE/PvP 추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방향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새로운 도전 모드인 ‘챌린지 파티’를 선보였다. 6인 파티를 꾸려 도전할 수 있는 ‘챌린지 파티’는 특정 기준으로 계산된 점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장신구 아이템에 능력치를 부여할 수 있는 ‘전수’ 시스템이 추가된다. 전수 시스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특수 아이템(정기)이 필요하다. 이용자는 영웅급 던전(나류성지, 저주받은 해적선, 귀면극단 등) 숙련 모드와 게임 내 상점(전장 교환원)에서 특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블소의 신규/복귀 이용자를 위한 ‘봄맞이 성장운동회’ 이벤트를 4월 18일까지 실시한다. 신규/복귀 이용자는 N샵 포인트존에서 ‘고속성장 이용권’, ‘성장령’, ‘성장수호석’을 무료(0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다. 성장령과 성장수호석을 성장시키면 추가 선물(홍문 팔각 금강석, 전설 등급 팔찌)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엔씨소프트는 블소 이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했다. 난이도가 조정된 레이드와 영웅급 던전, 연계 무공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전투 간소화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