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위 영웅급 던전 ‘귀면극단’을 즐기면 ‘태왕귀걸이’ 획득 가능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PC온라인 게임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이 신규 던전 ‘귀면극단’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블소는 21일 정기점검 이후 가장 높은 난이도의 영웅급 던전인 ‘귀면극단’이 전격 추가됐다. 또 6명의 이용자가 협력해 도전하는 ‘챌린지 파티’ 모드와 장신구 아이템을 강화할 수 있는 ‘전수’ 시스템도 업데이트했다.

‘귀면극단’은 최대 6명의 이용자가 함께 입장 가능한 영웅급 던전이다. 2종의 보스 몬스터(귀형, 귀면왕)를 처치하면 던전을 완료할 수 있다. 던전 공략에 성공한 이용자는 무작위로 ‘봉인된 귀면극단의 보물함’을 얻을 수 있다. 보물함에는 신규 전설급 귀걸이인 ‘태왕귀걸이’가 담겨있다. ‘태왕귀걸이’는 플레이 성향에 따라 PvE/PvP 추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방향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새로운 도전 모드인 ‘챌린지 파티’를 선보였다. 6인 파티를 꾸려 도전할 수 있는 ‘챌린지 파티’는 특정 기준으로 계산된 점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장신구 아이템에 능력치를 부여할 수 있는 ‘전수’ 시스템이 추가된다. 전수 시스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특수 아이템(정기)이 필요하다. 이용자는 영웅급 던전(나류성지, 저주받은 해적선, 귀면극단 등) 숙련 모드와 게임 내 상점(전장 교환원)에서 특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블소의 신규/복귀 이용자를 위한 ‘봄맞이 성장운동회’ 이벤트를 4월 18일까지 실시한다. 신규/복귀 이용자는 N샵 포인트존에서 ‘고속성장 이용권’, ‘성장령’, ‘성장수호석’을 무료(0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다. 성장령과 성장수호석을 성장시키면 추가 선물(홍문 팔각 금강석, 전설 등급 팔찌)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엔씨소프트는 블소 이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했다. 난이도가 조정된 레이드와 영웅급 던전, 연계 무공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전투 간소화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