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오는 12월 13일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앤소울(블소)’가 12월 13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대규모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은 ‘15세 이용가’로 변경, 에픽 퀘스트 9막 ‘왕이 되는 자’ 추가, 레이드 콘텐츠 ‘최초의 봉인, 화룡’ 추가 등이다. 대규모 업데이트로 새로운 블소는 12월 13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엔씨소프트는 12월 13일부터 기존 18세 이용가인 블소를 15세 이용가로 제공한다. 이용자의 연령에 맞춰 등급에 맞는 콘텐츠가 자동 적용된다.

또한 블소의 새로운 스토리가 공개된다. 에픽 퀘스트 9막 ‘왕이 되는 자’를 진행하면, 행방불명된 제자 ‘류’에 대한 비밀을 확인할 수 있다.

레이드 콘텐츠인 ‘최초의 봉인, 화룡’이 블소에 새롭게 선보인다. 최대 30명의 이용자가 서버와 상관 없이 함께 도전할 수 있으며, 특정 시점에 같은 동작을 취하여 공략하는 등 새로운 형태의 전투 방식이 도입된다.

엔씨소프트는 블소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13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소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거나, 공식 홈페이지 출석 체크, SNS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해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