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3분기 출시 앞두고 6월 21일부터 7월 4일까지 2차 CBT 진행

게임빌은 모바일게임 ‘아키에이지 비긴즈’가 2차 글로벌 CBT 참가자 모집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3월에 이어 다시 진행되는 ‘아키에이지 비긴즈’ CBT는 북미, 유럽 등 서구 시장까지 타깃으로 한 만큼 그에 맞춰 완성도를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린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게임빌은 국내∙외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6월 21일부터 7월 4일까지 글로벌 테스트를 진행한다. 언어는 한국어를 포함해, 영어와 일본어, 중국어 등 5개국 언어를 지원한다. 테스트를 기념해 게임빌은 참여자를 대상으로 ‘미스 아키에이지 선발대회’, ‘초보GM 닉네임 추첨’, ‘레벨 30 달성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 3분기 출시 예정인 ‘아키에이지 비긴즈’는 게임빌과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가 손잡고 선보이는 영웅 수집형 3D MORPG다. 언리얼4 엔진을 사용해 한 차원 높은 그래픽과 개성있는 캐릭터 표현, 연출, 액션을 즐길 수 있으며, 모바일게임 최초로 ‘플립형 전투 방식’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 협동하며 즐길 수 있는 ‘실시간 레이드’도 강점으로 꼽힌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