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릴레이 이벤트와 한가위 특별 이벤트 등 2종 실시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이 한가위를 맞아 캐주얼 온라인게임 '모두의마블' 등 11종의 게임에서 △‘선착순 릴레이 이벤트’와 △‘추석 특별 이벤트’ 등 2종의 한가위 ‘대박’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30일부터 내달 4일까지 추석연휴 5일간 '모두의마블', '스페셜포스2', '클럽엠스타', 'SD건담', '풍운구검' 등 5종의 게임이 ‘선착순 릴레이 이벤트’를 열고 '그랜드체이스', '건즈온라인', '드래곤볼 온라인', '블러디헌터', '야채부락리', '주선온라인' 등 6종은 추석 맞춤형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은 “추석을 맞아 넷마블 게임을 사랑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총 11종의 게임을 대상으로 △릴레이 대박 이벤트 △추석 특별이벤트 등 2개의 명절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특히 선착순 릴레이 이벤트는 게임별로 선착순 1000명에게 인기아이템은 물론 덤으로 넷마블 캐쉬(1000원)까지 증정할 예정이니 신속히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두의마블>' 등 5종 게임…선착순 5000명 신속히 ‘추석선물’ 받아가세요!
넷마블은 30일부터 내달 4일까지 5000명의 이용자들에게 추석선물을 쏘는 ‘연속릴레이 이벤트’를 선보인다.

캐주얼 온라인 게임 '모두의마블'을 비롯해 액션대전게임 'SD건담',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엠스타', 총싸움게임(FPS) '스페셜포스2', 무협웹RPG '풍운구검' 등 5종의 게임이 대상이다.

이 이벤트는 오는 30일 'SD건담', 10월1일 '모두의마블', 10월2일 '스페셜포스2', 10월3일 '클럽엠스타', 10월4일 '풍운구검' 등 순차적으로 하루씩 돌아가며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선착순으로 1,000원 상당의 넷마블 캐쉬는 물론 각 게임별 인기 있는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특히, 요즘 ‘핫’하게 급부상하고 있는 캐주얼 온라인게임 '모두의마블'은 대상1,000명중 선착순 500명에게 넷마블 캐쉬는 물론 캐릭터카드 5종도 무상으로 증정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그랜드체이스', '건즈온라인' 등 6종 추석이벤트 진행
선착순 릴레이 이벤트 외에 '그랜드체이스', '건즈온라인', '드래곤볼 온라인', '주선온라인', '야채부락리', '블러디헌터' 등 6종의 게임도 추석이벤트를 전개하며 이용자 눈길 사로잡기에 나선다.

먼저 캐주얼 액션대전게임 '그랜드체이스'는 내달 1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추석 복주머니 아이템을 지급하고, 모든 레벨대의 이용자가 폭 넓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던전인 ‘야시장’도 공개한다.

또 최근 AOS 시스템을 도입해 이용자가 30% 증가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는 액션슈팅 '건즈온라인'은 내달 7일까지 파격적인 조건의 스페셜 선물상자 2종을 한정 판매하는 등 한정 이벤트를 선보인다.

캐주얼 MMORPG '드래곤볼 온라인'도 내달 8일까지 신비한 송편, 거만한 토끼단 두목의 가면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토끼단의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경험치와 게임머니가 20% 증가하는 ‘한가위 피크타임 이벤트’도 실시하며 추석 연휴를 이용자와 알차게 보낼 예정이다.

성인액션게임 '블러디헌터'는 내달 9일까지 약 2주간 게임 내 골드와 던전 공략 시 제공되는 골드를 2배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다.

무협RPG '주선온라인'도 나선다. 추석기념 PvP 토너먼트 개최를 위해 오는 30일까지 참가자 모집을 진행하며 내달 3일까지는 경험치, 금화, 아이템 드랍률을 4배까지 상향 조정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넷마블의 캐주얼 RPG '야채부락리'는 내달 7일까지 마을맵에 있는 송편을 먹으면 10분 동안 이동속도가 200% 증가하고 ‘슈퍼송편’으로 변신하는 등 재미있는 변화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이벤트와 관련해서는 넷마블 홈페이지(http://www.netmarble.net)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