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톡 창간 5주년 맞아 게임 CEO들이 보내온 축하 메시지

[창간 5주년] 게임업계 CEO들 "게임톡 다섯돌 축하합니다" (3)

게임톡이 2017년 3월 3일 창간 5주년을 맞았습니다. 올해도 많은 게임사 관계자분들께서 축하 메시지를 전해주셨습니다. 성원에 감사드리며, 고마운 마음 잊지 않기 위해 보내주신 축사를 다른 분들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축사는 회사 이름을 기준으로 가나다 순으로 게재합니다.

 

■라이엇게임즈코리아 이승현 대표

창간 5주년을 맞으셨다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추운 겨울이 지나고 어느새 봄에 대한 기대감이 들기 시작하는 3월의 시작 즈음이라 그러한지, 왠지 게임톡의 창간 소식은 항상 더 반갑게 느껴집니다.
톡톡 튀는 이름과 같이 항상 게임업계 곳곳의 소식을 발빠르게 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다양한 인터뷰를 통해 전달해주시는 업계 전문가들, 실무자들의 목소리와 이야기들 모두...소중하고 유용하게 잘 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게임업계 힘날 수 있는 소식 널리 알려주십시오. 더욱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창간 5주년 축하드립니다.

 

■비트망고 정승훈 부사장

대한민국 대표 게임 매체인 게임톡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게임업계의 종사자들과 게이머들에게 풍성한 정보와 재미를 전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도 창업 초기를 돌이켜보니, 급변하는 게임 산업 환경 속에서 게임톡의 5년 세월이 그리 녹록하지 만은 않았으리라 생각됩니다. 끊임없는 변화와 노력을 하셨을 게임톡 기자분들의 노고에 박수를 보냅니다. 
 
창간 10주년에는 글로벌 게임톡으로 도약해 나가시기를 진심으로 기원드리며, 앞으로도 계속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엑스엘게임즈 송재경 대표

한경닷컴 게임톡의 창간 5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모바일 게임의 흥행으로 다시 한번 중흥기를 맞이하고 있는 게임업계에는 어느 때보다 정론직필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보다 아낌없는 조언과 충고로 게임 산업이 보다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든든한 동반자 역할을 해주시기 바라며, 게임산업의 건강한 성장에 기여하는 든든한 동반자이자 독자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게임전문 미디어로 발전하길 기원합니다.

송재경 대표는?

1990년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과 졸업

1992년 카이스트 전산학과 석사과정 졸업

1994년 넥슨 공동 설립

2003년 엑스엘게임즈 창립, 現 엑스엘게임즈 대표이사

2010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우수 개발자상 (문화부장관상)

 

■엔씨소프트 김택진 대표

   

게임톡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지난 5년간 게임산업의 굵직한 소식과 더불어 놓치기 쉬운 뉴스까지도 발빠르게 현장의 소리를 생생하게 전달해 주었습니다.

특히, 창간부터 이어오고 있는 참신한 주제의 심층 칼럼은 게임인들에게 많은 인사이트를 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게임산업의 든든한 조력자로서 애정 어린 시선과 통찰력으로 대한민국 게임산업의 혁신과 발전에 큰 역할을 해 주시리라 기대합니다.

올해로 5살이 된 게임톡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김택진 대표는?

1989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전자공학과 학사

1991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전자공학과 석사

1997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컴퓨터공학과 박사과정 중퇴       

1989 한글워드프로세서 ‘아래아한글’ 공동 개발

1989 한메소프트 창립(한메한글, 한메타자교사 개발)

1991 – 1992 현대전자 보스턴 R&D Center 파견 근무

1995 – 1996 현대전자, 국내 최초의 인터넷 온라인 서비스 아미넷(現 신비로) 개발팀장

1997. 03 엔씨소프트 창립

현재 엔씨소프트 대표이사(CEO)

프로야구 제9구단 NC 다이노스 구단주

 

■엠게임 권이형 대표

창간 5주년 축하드립니다.

게임톡은 국내는 물론 해외 게임 산업 동향에 대한 소식, 다양한 칼럼 등 게임 업계의 모든 소식을 아우르며 생생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에 한 발 더 나아가 VR과 같은 신기술 분야를 깊이 있게 다루며 한발 앞서간 소식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빠른 IT산업 발전 아래 게임산업은 지난 수년 간의 변화보다 향후 1년의 변화가 더 클 것이라 예측됩니다.

그리고 또 다른 디바이스와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모습으로 진화해 나갈 것이라 생각됩니다. 이러한 변화 속에서 전문성과 통찰력을 지니고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 해 온 게임 전문 미디어 게임톡의 역할은 더욱 중요해 질 것입니다.

게임 산업에 대한 사랑과 열정으로 게임 전문 미디어로 굳건히 자리를 잡은 게임톡은 앞으로도 게임톡만의 개성을 발전시키며 고유의 색을 가진 미디어로 성장해 갈 것이라 생각됩니다.

창간 5주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권이형 대표는?

2006.09 ~ 現    ㈜엠게임 대표이사

2004 ~ 2006     ㈜엠게임 부사장

1999 ~ 2004     ㈜엠게임 이사

1996 ~ 1999     ㈜메닉스

1993 ~ 1996     ㈜셈틀

 

■와이디온라인 신상철 대표

게임톡은 지난 5년 동안 다양한 소통 창구를 통해 양질의 콘텐츠를 선보이며 차별화된 게임 웹진으로 자리매김해 왔습니다. 급변하는 게임 시장 속에서 보다 빠르고 신속한 정보 전달과 함께 깊이 있는 칼럼 등 게임인들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오신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더욱 신선하고 독특한 정보를 통해 다양한 연령층의 게임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 웹진으로서 승승장구하시길 기원합니다.

다시 한 번 게임톡의 창간 5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신상철 대표는?

2012.02 ~ 현재    와이디온라인 대표

2007.06 ~ 2011.12 일본 아라리오 대표이사

 

■와이제이엠게임즈 민용재 대표

한경닷컴 게임톡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AR·VR·MR 등 새로운 플랫폼이 도래하는 시기일수록 업계 전반을 꿰뚫어보며 혁신과 변화의 흐름을 이끌어나가는 전문매체의 역할이 중요합니다.

와이제이엠게임즈 역시 가상현실(VR)이라는 새로운 트렌드에 대해 적극적으로 아젠다를 제시하는 한국경제 게임톡 덕분에, 업계 관계자 및 유저들과 소통하며 성장해올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와이제이엠게임즈는 VR 게임·콘텐츠 전문기업으로서 새로운 시장 변화를 주도하고자 꾸준히 노력할 것입니다.

창간 5주년을 맞은 한경닷컴 게임톡에 힘찬 박수를 보냅니다. 앞으로도 양질의 정보뿐 아니라 현장 곳곳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려주시는 길잡이가 되어주시기 바랍니다. Go together!

민용재 대표는?

㈜와이제이엠게임즈 대표(2016-현재)

관계사 와이제이엠엔터테인먼트 대표(2011-현재)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Advisor (2010)

넥슨 그룹 사업총괄 이사(2004-2009)

CCR 사업 총괄 본부장(1999-2003)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경영대학원 수료, 최고경영자 GLA과정 수료

 

■웹젠 김태영 대표

우리나라 게임 산업의 소식을 빠르게 전하는 대표 게임 웹진 게임톡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게임톡은 지난 5년 동안 정확하고 신속한 정보 전달로 국내외 게임업계의 생생한 이야기들을 들려주기 위해 바쁘게 달려왔습니다. 

양질의 칼럼을 비롯해 다양한 시각의 리뷰 등 풍부한 콘텐츠로 늘 독자와 게임업계 종사자들에게 신선한 소식을 전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게임톡이 가지고 있는 날카로운 분석과 통찰, 그리고 재치 있는 시각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게임 산업의 트렌드를 선도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게임톡의 창간 5주년을 축하 드립니다.

김태영 대표는?

2011년 9월 ~現     ㈜웹젠 CEO

2009년 ~ 2011년   ㈜웹젠 해외사업실장 / 최고운영책임자

2005년 ~ 2009년    NHN게임스㈜

2002년 ~ 2005년    (주)NHN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

게임톡의 창간 5주년을 위메이드 임직원 모두와 함께 축하드립니다.

지난 5년동안 게임톡은 업계 전문지로써 급속도록 변화하는 국내외 게임 업계 소식을 양질의 심층적인 기사로 독자들에게 제공해 주었습니다. 

앞으로도 국내 게임 산업의 미래를 제시하는 나침반과 같은 역할이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게임톡의 무한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하며 다시 한번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장현국 대표는?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학사

한국과학기술원(KAIST) 경영공학과 석사

2014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취임

2013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전략기획본부장

2011 ㈜네오위즈모바일 대표이사

2007 ㈜네오위즈게임즈 CFO(최고재무책임자)

2007 ㈜네오위즈게임즈 전략기획본부장

2000 ㈜네오위즈게임즈 재무그룹장

1996 넥슨

 

■유니티코리아 김인숙 대표

한경닷컴 게임톡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5년 동안 게임 업계의 중요한 소식을 빠르게 전하며 게임 유저들과의 소통에 힘써 온 게임톡의 노고에 깊은 감사 드립니다.

그 동안 한국 게임 업계는 끊임 없는 발전과 변화를 거듭하며 역동적인 시기를 보내왔습니다.

게임톡은 지금까지 게임 시장에서 펼쳐지는 수 많은 이슈에 대한 날카로운 분석과 전문가들의 다양한 심층적인 인터뷰를 통해 업계에서 없어서는 안 될 소중한 언론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언제나 현장감 있는 소식과 다양하고 깊이 있는 정보로 국내 게임 업계를 대표하는 최고의 매체로서 큰 역할을 해주신 점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앞으로도 게임 유저들을 위한 양질의 정보 보도를 통해 국내 게임 산업을 더욱 발전적인 방향으로 이끌어 주시길 기대하겠습니다.

신뢰받는 미디어로 업계를 이끌어 나갈 게임톡의 미래에 밝은 앞날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김인숙 대표는?

현재: 유니티 코리아 지사장

2013 ~ 2015: EA Korea, Publishing, 총괄 상무

2013: Take Two Interactive Korea, Online & Social publishing, 지사장

2004 ~ 2012: EA Korea, 신규 사업 개발 & 온라인 사업 실장

2001 ~ 2003: NHN, 전사 마케팅 & 한게임 마케팅팀

1999 ~ 2001: 오리온 프리토레이 (Orion Frito-Lay), 마케팅팀

 

■조이시티 조성원 대표

게임톡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게임톡 창간 5년간 게임 산업과 미디어 환경에는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게임톡은 뉴미디어를 적극 활용한 매체로서의 정체성을 빠르게 확립하며 국내·외 업계 동향과 트렌드 등 다양한 정보를 객관적이고 섬세한 시각으로 읽어 왔습니다.

나아가 업계 곳곳을 직접 발로 뛰며 게임 산업의 오늘과 내일을 날카롭고 섬세하게 조명하고, 동시에 따뜻한 조언을 아낌없이 건네며 게임 전문 매체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왔다고 생각합니다.

앞선 정보력과 참신한 기획력, 심도 깊은 취재력으로 우리나라 게임 산업의 발전에 이바지해 주신 게임톡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업계의 든든한 기둥이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독자이자 동반자로서 유익하고 참신한 게임톡만의 콘텐츠를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다시 한번 게임톡의 창간 5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조성원 대표는?

1996년     ㈜대우 재경팀

2000년     ㈜미래와 사람 투자사업부

2001년     ㈜인티즌 마케팅 본부장 (現 엔도어즈)

2006년     ㈜엔도어즈 대표이사

2011년     ㈜넥슨코리아 퍼블리싱본부 본부장

2012년     ㈜넥슨코리아 사업개발센터 센터장

2013년     현 ㈜조이시티 대표이사

 

■카카오 남궁훈 게임사업총괄 부사장

한경닷컴 게임톡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12년 3월 발간 이후, 모든 게임人들의 동반자로서 한결같이 큰 힘이 되어 주고 계신 게임톡 관계자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게임톡만의 색깔이 담긴 양질의 기사를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게임 전문지로서 계속해서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남궁훈 부사장은?

㈜카카오 게임사업총괄 부사장 兼 ㈜카카오게임즈 대표이사

2016년 07월 ~   카카오게임즈 대표이사 사장 (각자대표)

2016년 04월 ~   합병 법인 엔진 대표이사 사장 (각자대표)

2016년 01월 ~   카카오 게임사업총괄 부사장, 兼 엔진 대표이사

2015년 07월 ~  엔진 대표이사

 

■펄어비스 정경인 대표

게임톡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후발주자임에도 속보와 SNS를 활용하여 독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발빠르게 전달할 수있도록 노력해 온 점이 미디어의 홍수 속에서도 게임톡을 주목받게 한 원동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기회를 빌어 펄어비스도 게임톡에서 많은 도움을 얻고 있다는 점을 말씀드리며,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노고가 느껴지는 현지 취재 기사나, 담당 기자의 관점이 담긴 기획 기사가 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저희 펄어비스의 검은사막이 참가한 게임스컴을 취재하기 위해 머나먼 쾰른까지 찾아오셨던 기억이 새삼 떠오르네요.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게임웹진으로서, 게임산업의 감시자 겸 동반자로 함께 걸어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펄어비스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창간 5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정경인 대표는?

2016년 펄어비스 대표이사 취임

2010년 LB인베스트먼트 VC 투자심사역

2007년 한국HP 마케팅 매니저

2003년 태산LCD 연구원

서울대학교 재료공학과 졸업

 

■플레로게임즈 이호대 대표

이른 아침 알람보다 먼저 '톡 쏘는 기사'로 하루를 시작하게 하는 게임톡이 벌써 창간 5주년을 맞이하였군요.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게임톡은 검색하지 않아도, 일부러 찾아보지 않아도 맨 먼저 따끈한 소식을 바로바로 전해줍니다. 웹은 물론 모바일, SNS에서 맹활약하고 있습니다.  

열정과 웅숭깊은 통찰력과 게임업계에 돋보기를 대면서 동고동락한 ‘게임톡’이 창간 5주년을 지나 50주년이 되는 날까지 해마다 발전하여 게임업계의 든든한 파트너로서 항상 함께 해주시길 기원합니다.

이호대 대표는?

- nhn 한게임 마케팅팀 
- 디지털오션 대표이사
- 위메이드 전무 이사 
- 현 디브로스 대표이사
- 플레로 게임즈 대표이사

■핀콘 유충길 대표

한경닷컴 게임톡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국내 게임 업계와의 오랜 신뢰를 바탕으로 깊이 있는 취재 기사와 유용한 정보들을 발빠르게 제공해주시는 노고에 항상 깊은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날카로운 통찰과 게임 산업에 대한 애정어린 시선으로 대한민국 게임 산업의 발전을 함께 선도하는 게임톡이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유충길 대표는?

2012.07 ~ 핀콘 대표

2003.10 NHN NHNGAMES 웹젠

2000.09 한빛소프트

1995.06 하이콤

 

■한빛소프트 김유라 대표

한빛소프트를 대표해 게임톡의 다섯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게임톡은 지난 5년간 모바일로의 급물살을 탄 게임산업과 동고동락해 왔습니다. 이제 VR, AR 등 또 다른 새 바람이 예고될 앞으로의 시간들 역시 게임톡의 활약을 기대합니다.

노련한 기자님들이 계신 게임톡인만큼, 앞으로도 발빠르게 트렌드를 짚어주고, 통찰과 혜안이 가득한 좋은 기사들 부탁드릴게요.

한빛소프트 역시 ‘변화’라는 기회를 잘 캐치해서 새로운 흐름의 선두주자가 되도록 노력할 테니 응원해주세요.

한국 게임 산업 발전에 도움을 주시는 게임톡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창간 5주년 거듭 축하드립니다!

김유라 대표는?

2016년 3월~현재 ㈜한빛소프트 대표 겸 일본 한빛유비쿼터스엔터테인먼트(HUE) 대표

2011년 일본 한빛유비쿼터스엔터테인먼트(HUE) 대표, 한빛소프트 부사장

2008년 T3엔터테인먼트 이사, ㈜한빛소프트 이사

2001년 T3엔터테인먼트 입사

2001년 한국외국어대학교 무역학과 졸업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