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여종의 미소녀들과 함께한 ‘강철소녀’ 구글플레이 정식 출시

룽투코리아는 모바일게임 ‘강철소녀’가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강철소녀’는 이용자가 제독이 되어 200여종의 미소녀들과 함께 적의 함대를 격파시키는 미소녀 함대 수집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 게임은 다양한 전함 수집을 통해 자신만의 최강 함대를 구성해 나가는 재미를 담고 있다. 이외에도, 연습, 원정, 해전 등 전투 시스템과 함선 제조, 강화, 개조, 약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특히 ‘강철소녀’는 카토 에미리, 코시미즈 아미, 하나자와 카나, 우에다 카나 등 목소리만 들어도 일본 대작 애니메이션이 떠오르는 초일류 성우 10명이 게임 속 캐릭터 목소리를 연기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룽투코리아는 ‘강철소녀’ 정식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내달 9일까지 핵심 콘텐츠 ‘해전’의 ‘과달카날’ 전투를 승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누적 접속 일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최성원 룽투코리아 사업총괄이사는 “’강철소녀’를 기다려주신 많은 유저분들께 드디어 정식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사랑스런 미소녀들과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