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기간동안 게임접속과 퀴즈풀이-이야기 응모 등 참여 시 다양한 선물 증정

엠게임은 코믹 무협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의 서비스 12주년을 맞아 23일부터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04년 11월 25일 서비스를 시작한 ‘열혈강호 온라인’은 원작 만화 ‘열혈강호’를 기반으로 깜찍한 그래픽과 무공이 돋보이는 게임성, 코믹과 무협을 접목시킨 장르로 무협 대중화를 선도하며 2005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과 ‘인기상’을 수상한 바 있다.

2005년부터 해외에 진출해 약 1억 3천만명의 전세계 회원수를 보유한 글로벌 장수 인기게임이며, 현재 중국, 대만, 태국, 일본, 미국, 베트남 6개국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서비스 12주년을 맞은 ‘열혈강호 온라인’은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방식의 이벤트를 실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를 사냥하면 문화상품권, 케익교환권, 음료 기프티콘 및 유용한 게임아이템 등이 들어 있는 12주년 기념 보함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지난 12년 동안 ‘열혈강호 온라인’과의 추억과 에피소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의 말풍선 칸에 재미있는 이야기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만화 ‘열혈강호 1~70권’ 전집과 마우스패드, 손목 쿠션 등 캐릭터 상품과 게임아이템을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게임 내에 공지로 올라오는 퀴즈의 답을 채팅창에 입력하는 모든 유저에게 생명력과 내공, 공격력과 경험치 등이 상승하는 효과를 제공하고, 11월 25일 생일 당일에 게임운영자와 함께 보스몬스터 소환, 영혼대전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