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개봉한 마블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캐릭터 8종 및 유니폼 4종 공개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블록버스터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마블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의 개봉에 맞춰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금일 개봉한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콘텐츠가 대거 등장한다. 주인공 ‘닥터 스트레인지’를 비롯해, ‘모르도 남작’, ‘웡, 케실리우스’, ‘에인션트 원’, ‘사타나’, ‘헬스톰’, ‘클레아’ 등 주요 캐릭터 8종이 추가됐으며, 이 중 ‘닥터 스트레인지’, ‘모르도 남작’, ‘웡’, ‘에인션트 원’에는 영화 버전 유니폼을 선보였다.

닥터 스트레인지의 여정을 재현한 신규 콘텐츠 ‘에픽 퀘스트’도 오픈했다. 이용자는 퀘스트 시작 시 주어지는 티어-2 ‘닥터 스트레인지’ 캐릭터와 함께 스토리를 따라 미션을 수행해나가게 된다.

‘에픽 퀘스트’는 ‘마블 퓨처파이트’ 최초로 단독 영웅을 위해 준비한 전용 콘텐츠로 특별함을 더한 가운데, 주인공의 성장과 모험을 원작에 충실하게 그려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넷마블은 또한 ‘얼라이언스 배틀’에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는 극한 모드를 선보였다. 극한 모드는 일반 모드 클리어 후 입장이 가능하며, 1회 플레이 이후 도전 모드로 변경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