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부터 16일 열리는 K-콘텐츠페어 참가해 로한 오리진 공개

플레이위드는 ‘2016 K-콘텐츠페어’에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로한 오리진’을 출품한다고 밝혔다.

'2016 K-콘텐츠 페어'는 게임, 캐릭터, 문화기술,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콘텐츠와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K-POP 공연 등 대한민국 대표 콘텐츠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첫번째 행사로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대규모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서울 삼성동에 소재한 코엑스에서 오는 15일부터 16일 양일간 진행되며, 첫날에는 코엑스 동문광장에서 K-POP콘서트가, 그리고 둘째날에는 오락캠프라는 이름으로 코엑스 D1홀에서 게임, 애니, 드라마 등 각종 체험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구성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무료입장이 가능해 모두가 체험하고 즐길 수 있다.

플레이위드는 K-Play부문에서 자사가 2016년 공개하고 서비스하는 대표 온라인 게임 ‘로한 오리진’을 출품하며 한류 콘텐츠를 알릴 예정이다. 플레이위드는 이번 행사 기간 중 ‘로한 오리진’의 홍보 동영상과 함께 대표 아트웍을 전시한다.

플레이위드가 서비스하는 ‘로한 오리진’은 2006년 출시 이후 다수의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로한’의 IP를 재구성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