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계의 거장 양경일-윤인완 작가가 ‘백전백승’의 내용을 각색한 네이버 웹툰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자사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사전예약 중인 모바일 RPG ‘백전백승 for Kakao’가 와이랩 소속인 양경일, 윤인완 작가의 웹툰 ‘백전불패’로 재탄생된다고 12일 밝혔다.

▲ 윤인완-양경일 대표작 신암행어사

‘백전백승’은 중국의 최대 게임 퍼블리셔이자 개발사인 텐센트 산하 티미 스튜디오 그룹이 개발한 모바일 RPG로, 중국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 되자마자 다운로드 순위 1위에 등극하고 매츨 순위에서는 3위를 달성한 대륙의 취향을 저격한 최고의 게임이다.

‘백전백승’은 만화 ‘아일랜드’, ‘신암행어사’, ‘버닝 헬’ 등으로 국내는 물론 일본에서도 폭넓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최고의 작가 양경일, 윤인완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오는 27일 네이버를 통해 연재 예정인 웹툰 ‘백전불패’는 모바일 RPG ‘백전백승’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더욱 더 흥미진진하게 각색되어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세진 대표는 “전설적인 작가님으로 통하는 양경일, 윤인완 두 작가님이 백전백승의 모든 것이 담긴 웹툰 백전불패를 연재하게 돼 대표로서도 팬으로서도 기쁠 따름이다”라며, “매주 수요일 네이버에서 연재되는 백전불패의 공통점과 차이점을 비교해 보는 것도 작품을 즐기는 훌륭한 방법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